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LP570드림 09/18 12:34 답글 신고
    프리우스 껍데기만 바꿔서 나오는건가;;;; ES짓 한번 더 할려나 --;
  • 레벨 병장 앵꼬 09/18 13:45 답글 신고
    렉서스는 점점 퇴보 되는거 같네요.. 풀체인지 모델은 전무하고 맨 컨셉만 IS GS ES LS 첨에는 최고급 옵션에 럭셔리란 탄성이 절로나왔지만 지금 나오는 국내나 수입차에 비하면 그냥 옵션만 가득한차??
  • 레벨 원수 KIA 09/18 17:36 답글 신고
    괜춘하긴 하다만
  • 레벨 원사 2 이터 09/18 18:22 답글 신고
    진짜 한국에서는 렉서스는 LS빼고는 왜 사는지 이해할 수가 없음;;; is괜찮긴 하지만 워낙 끝물이라... 렉서스 외국에서 비머 벤츠 아우디랑 가격차이 15% 이상 나는데 왜 한국에서만 갭이 2~5%대인지 ㅡㅡ;;
  • 레벨 하사 2 록페럴 09/18 21:01 답글 신고
    그게...다 가오 폼은 잡고 싶고...개념은 없고 쩐만 있는 놈들 때문이랍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인천꿀벅지 09/18 22:37 답글 신고
    비머 벤츠 아우디 타셔봤나요?ㅋㅋㅋㅋㅋㅋ 가오는무슨 가오잡으려면 독일차타죠 잔고장심하고 스트레스만 받고 그러니 조용하게타고 골치안아프게 타려고 렉서스 사는겁니다
    IS뿐만 아니라 GS또한 차 정말 좋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문제지 렉서스차량들 스트레스없이 재미있게 탈수있는 차량들입니다
  • 레벨 중장 블루소다 09/18 20:00 답글 신고
    이제 is도 풀체인지를 해야 하고, 기존모델들도 신형이 나와야 되는데 너무 울궈먹네~
  • 레벨 원사 3 대부마쵸스키 09/18 22:05 답글 신고
    그래도 그나마 차같네요 렉 안에서는
  • 레벨 중사 3 whammy 09/18 23:01 답글 신고
    위에 분들은 무슨차 타시는 지 궁금하네...
    가오잡으려고 렉서스를 왜타요...가오잡으려면 독일차 타지 ㅎㅎㅎ
    렉서스 타는건 위에님 말씀데로...가오잡으려고 타는게 아니고
    독일차 잔고장하고 수리비 때문에...그나마 렉서스가 조금 쌉니다..
    잔고장도 덜하고 is 소모품류만 갈아주고 몇년 잘타고 있습니다..
    정숙성은 솔직히 is 생각보단 조용하진 않고..(예열할때도 보면 조용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잔고장없이 잘타고 있습니다..중고시세도 보면 3시리즈 보단 높습니다..
  • 레벨 중위 2 hmh013 09/19 00:06 답글 신고
    그만좀 우려먹고 디자인좀 체인지하자
  • 레벨 상병 쓰리벌떡 09/19 06:46 답글 신고
    난 멋있기만 한데~ 왜케 무조건까기만 하는것처럼보이지??
  • 레벨 중장 fsefj 09/19 11:28 답글 신고
    ㅂㅂ
  • 레벨 대위 3 그랑시아 09/19 11:53 답글 신고
    렉서스 무조건 까는사람 심뽀를 들여다보면..
    절대 살능력은 없고, 시승한번 거의 못해본,
    보배에서 다른 비교수입차 제원,동력, 가격등 줄줄 외우는 봐..
    오로지 자기판단보다, 단지 가격이 높다고 까는거임
    독일 3사 차끌고 센타 몇번 들락해보면..
    왜, 렉서스 타는사람 있는지.. 그래서 다 개별적인 이유가 있는것임.
  • 레벨 상사 2 곰열마리 09/19 13:45 답글 신고
    그 개별적인 이유로 까는사람도 있는거고 사는사람도 있는거임 ...즐
  • 레벨 중령 2 운영자 09/19 13:19 답글 신고
    디자인 혁명 조금 일으켰던 렉서스였는데


    지금은....음....
    저 200h, 왠지 IS 의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저렇게 완성도 낮게 디자인되어서 나온거 같군요
    하긴 그래도 제작에 있어서는 디테일하지만


    이제 혁신좀
  • 레벨 병장 Panamera4 09/19 21:45 답글 신고
    저희 아버지가 렉서스 이제 3대째신데요 es300부터 시작해서 rx330 ls460으로 넘어오셧는데 일단 독일차는 너무 질리셨엇고..시승해보니 승차감이 너무나도 부드러워서 구입하게된거같아요 록페럴님^^가오잡으려면 돈더보테서 그냥 s클사죠..렉서스만의 부드러움은 정말좋긴좋은거같은데..요즘..하는거보면 토요타참...그냥 답이없어보여요..
  • 레벨 하사 1 전차남 09/20 04:22 답글 신고
    토요타나 혼다나...
    엔지니어들의 피땀어린 기술력을
    디자이너들이 다 망치고 있음!!
    (특히 스바루는 정말 너무해...)
    IS 디자인이 멋지긴 하지만... 좀 바꿔야 할 때 아닌가??
  • 레벨 소령 1 로미요 09/20 11:32 답글 신고
    2년전에 나왔던 뉴스기사... 렉서스 LS 최고사양 일본판매 가격 600만엔...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8천만원이 안됨... 즉 일본에서 8천만원이면 살수있음.

    한국오면 1억 8천이 됨.ㅋㅋㅋ...옵션 똑같음...

    일본에 모 전기회사 사장이 그차를 타고댕겨서 얼마냐고 물어보니.....
    현재환률로도 8천만원.ㅋㅋㅋ

    한국오면 일단 두배가 되는 LS시리즈.ㅋㅋㅋㅋ 마진이 1억이라는 뉴스기사가
    네이버에 2년전엔가 떳었는데..함 찾아보시길...

    한국민들이 ㅄ인줄알아..마진이 1억이야.ㅋㅋ
  • 레벨 하사 1 빠이브 09/21 22:46 답글 신고
    미틴 자국외 가격 렉서스...
    미틴 국내가격 현대...
    어느넘이 더 나쁜 넘이냐...
    좀 어려운 문제 인거 같음
  • 레벨 중사 1 무차원 12/02 09:51 답글 신고
    ㅎ_ㅎ

덧글입력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