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는 9월 30일(목)부터 10월 17일(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파리 모터쇼 (2010 Paris Motor Show)에 렉서스의 첫 번째 컴팩트 하이브리드 모델인 CT200h*[1]를 선보인다.
렉서스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CT200h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 5도어 하이브리드 전용 해치백 모델로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스포츠 세단의 세련된 스타일 및 뛰어난 친환경성이 결합되어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기술을 적용한 CT200h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89 g/km을 목표로 하여 업계 최고의 연료효율성을 실현할 것으로 전망된다.
렉서스 브랜드는 이번 파리모터쇼에서 CT200h 이외에도 LFA, IS200d, IS F, GS450h, LS600h, RX450h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제공 - 한국토요타자동차
[보배드림]
IS뿐만 아니라 GS또한 차 정말 좋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문제지 렉서스차량들 스트레스없이 재미있게 탈수있는 차량들입니다
가오잡으려고 렉서스를 왜타요...가오잡으려면 독일차 타지 ㅎㅎㅎ
렉서스 타는건 위에님 말씀데로...가오잡으려고 타는게 아니고
독일차 잔고장하고 수리비 때문에...그나마 렉서스가 조금 쌉니다..
잔고장도 덜하고 is 소모품류만 갈아주고 몇년 잘타고 있습니다..
정숙성은 솔직히 is 생각보단 조용하진 않고..(예열할때도 보면 조용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잔고장없이 잘타고 있습니다..중고시세도 보면 3시리즈 보단 높습니다..
절대 살능력은 없고, 시승한번 거의 못해본,
보배에서 다른 비교수입차 제원,동력, 가격등 줄줄 외우는 봐..
오로지 자기판단보다, 단지 가격이 높다고 까는거임
독일 3사 차끌고 센타 몇번 들락해보면..
왜, 렉서스 타는사람 있는지.. 그래서 다 개별적인 이유가 있는것임.
지금은....음....
저 200h, 왠지 IS 의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저렇게 완성도 낮게 디자인되어서 나온거 같군요
하긴 그래도 제작에 있어서는 디테일하지만
이제 혁신좀
엔지니어들의 피땀어린 기술력을
디자이너들이 다 망치고 있음!!
(특히 스바루는 정말 너무해...)
IS 디자인이 멋지긴 하지만... 좀 바꿔야 할 때 아닌가??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8천만원이 안됨... 즉 일본에서 8천만원이면 살수있음.
한국오면 1억 8천이 됨.ㅋㅋㅋ...옵션 똑같음...
일본에 모 전기회사 사장이 그차를 타고댕겨서 얼마냐고 물어보니.....
현재환률로도 8천만원.ㅋㅋㅋ
한국오면 일단 두배가 되는 LS시리즈.ㅋㅋㅋㅋ 마진이 1억이라는 뉴스기사가
네이버에 2년전엔가 떳었는데..함 찾아보시길...
한국민들이 ㅄ인줄알아..마진이 1억이야.ㅋㅋ
미틴 국내가격 현대...
어느넘이 더 나쁜 넘이냐...
좀 어려운 문제 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