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xg380 10/01 14:05 답글 신고
    서비스 만족도는 큰 의미가 없다.. 차량 만족도를 높이는 삼성이 되길 바란다..

    회사 규정상 온라인판매가 불가하기에 매장방문을 통한 구입이므로 대부분의

    고객이 비슷한 구매조건에 구매를 하니 당연히 1위를 할수 밖에 없지 않는가...

    바보같은 구매자들은 다른 자동차회사에 비해 할인을 못받는다는것을 모른다는 것..

    서비스 정비소가 특별한 고객들을 위해 지역마다 하나씩만 있어서 아주 특별하게

    차량 문제 생기면 비교 못한다는것.. 개인적으로 삼성이 서비스부문 1위라는 말에

    학생들 시험보는 원리와 같다고 생각한다..

    딸랑 3과목을 10명이 시험봐서 나오는 평균점수와 15과목을 3000명이 시험봐서

    나오는 평균 점수와는 많은 차이가 있을것이다.. 전자의 시험은 평균 50점이

    쉽게 나오지만 후자는 전자의 평균점수를 받으려면 50배 이상이 어렵다..

    수출도 안나가는 차량들이 1위 하는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한다..
  • 레벨 대위 1 고행자 10/01 17:02 답글 신고
    자료 제공이 르삼이라네요~ 푸훗...
    그냥 웃고 넘기죠 뭐~
  • 레벨 중위 2 hmh013 10/01 18:29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소령 2 시실리아 10/01 20:02 답글 신고
    도대체 누가 만족한거여?
  • 레벨 하사 3호봉 tosa 10/02 06:04 답글 신고
    삼성 as 협력 정비 업체 관리는 알아주죠. 그러나 as 종사자 복리나 시설 수준은 아직 멀었다는거.ㅎㅎ
  • 레벨 중사 1 무차원 12/02 08:52 답글 신고
    ㅎ_ㅎ

덧글입력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