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010년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올해 조사는 18세 이상 65세 미만 전국남녀 1만
572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12일부터 8월6일까지 면접원이 가구를 방문해 조사를 실시했다. 금호타이어는 총
67.7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2008년, 2009년 2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
추천기업(KNPS)'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와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타이어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
기도 했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50일
동안 '고객 사랑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별히 장애인과 사회복지 자동차를 대상으로 타이어 밸런스, 위치
교환, 공기압 점검 등 타이어 무상 점검과 자동차 관련 물품을 제공하는 특화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유
통대리점을 방문하는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압 무료 점검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출처 - 오토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