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12기통 11/04 13:27 답글 신고
    ㄷㄷ한 차종들...
  • 레벨 원사 3 대부마쵸스키 11/04 13:34 답글 신고
    뭐니 뭐니 해도 에쿠스 ;
  • 레벨 중장 fsefj 11/04 14:00 답글 신고
    아우디
  • 레벨 소위 1 산업디자이너 11/04 14:05 답글 신고
    A8
  • 레벨 소위 1 kaesar 11/04 14:14 답글 신고
    페이톤은 저기 왜 껴놔...;;
  • 레벨 준장 아침마루 11/04 14:52 답글 신고
    생각만큼의 고배기량이 아니야
  • 레벨 준장 반얀트리 11/04 15:15 답글 신고
    a8은 8단..
  • 레벨 중위 1 flypegasus 11/04 16:47 답글 신고
    최고의 브랜드끼리 피터지게 경쟁하니까.. 지금의 벤츠, 베엠베, 아우디가 있는듯

    더 최고를 위해 싸워라!~
  • 레벨 대위 2 너그런사람이니 11/04 17:10 답글 신고
    벤츠는 신기술 적용에 보수적인 경향이 강해서인지 파워트레인 부분에서 계속 뒤쳐지는
    감이 많습니다.
  • 레벨 병장 수진아범 11/04 17:35 답글 신고
    파워트레인 파트에서는 아우디의 성장이 놀랍습니다. 최근 뉴a8과 동급 s클래스와 7시리즈와 비교 테스트 한자료만 봐도 제로백, 제동거리, 슬라럼테스트등 거의 모든 부분에서 a8이 우위를 보여 주더군요..하지만 플래그쉽에서 과연 이런 퍼포먼스가 구매결정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뉴a8은 승차감에선 s클래스에 한참 뒤지고, 걘적으로 디자인도 7시리즈만 못하고 포스도 뒤쳐지는데 아우디의 고민이 있을 즛 합니다. 2억 이상 최상위권 프레스티지급은 뉴a8 모델은 없는 것 같던데..
  • 레벨 중장 렉스통오너 11/04 17:55 답글 신고
    페이튼은 진짜 너무하네 이번 폭스바겐 디자이너 원가절감위해 하는거임
    이미 이번세대 골프는 전세대보다 원가절감이라고 회장이 밝혔음
  • 레벨 소위 2 4motion 11/04 19:31 답글 신고
    페이튼은 2012년 이후 풀체인지 되야 비교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사가 잘 보면..진짜 비교하기 힘든 차량들을 비교해 놨네요.
    단순하게 휠베이스 수치만으로 보면 벤츠, 비엠이 실내 넓을 것 같지만...후륜이라서 그런것이고..사실 롱베이스 버전은 휠베이스 상관없이 벤츠, 비엠, 아우디, 폭스..거의 비슷합니다. 독일차들 실내공간 뽑는것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국산 에쿠스도...페이튼 롱버전보다 차체 길이는 크지만..실내는...차이 꽤 납니다..(단순 실내길이 비교입니다..폭은 잘 모르겠네요.)
  • 레벨 소위 2 4motion 11/04 19:35 답글 신고
    그리고 한가지 잡설을 덧붙이자면...
    페이튼은 너무 싸다는것...ㅡㅡ;;; (다른 차들에 비해)
    페이튼이 비쌀 이유가 있느냐? 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페이튼타는 입장으로서의 의견은..페이튼과 같이 출시됐던 A8(이제 구형되었네요)보다 나으면 낫지 절대 못한차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옵션, 성능같은 것을 제외하고...차량의 본질적인 가치로서 생각해 볼때 그렇다는 뜻입니다. ^^

    물론 한국에 페이튼출시가격이 낮았던것을 전 감사하는 입장이죠. ^^;;;
  • 레벨 소위 2 4motion 11/05 11:05 답글 신고
    비머만세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사 1 비머만세 11/04 21:11 답글 신고
    그건 님 혼자만의 생각인듯 합니다. 자동차 시장의 가장 냉정한 곳은 미국인거 아시죠?거기서 페이튼의 성적도 아실거구요...페이튼은 당연히 같은 모기업의 A8 보다는 한단계 낮은 그레이드 이며 A6와 A8의 중간정도의 포지션을 취하고 있다는건 누구봐도 사실입니다. 말씀하신 본질적인 가치로 생각해 볼때 최고는 다른 클래스 겠지만 BMW 5시리즈 벤츠E클래스 급들 입니다. 굳이 독일 3사 이외에 비슷한 브랜드를 붙이자면(미국기준) 재규어 XJ 시리즈 또는 렉서스LS 시리즈 급들이 될것 입니다. 다만 미국기준 판매량은 S클래스-7시리즈-LS시리즈 3차종은 비슷하고 다음이 XJ,A8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페이튼은 아예 리스트에도 없죠. 렉서스 및 BMW는 NWB 사양도 판매를 하기 때문에 베이스 프라이스가 미국에선 낮은 편이지만 롱휠베이스에 비슷한 옵션장착하면 벤츠에 비해 크게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 레벨 일병 양손질럿 11/04 21:50 답글 신고
    A8 4.2 TDI 타는 입장에서 페이튼을 배제한 이유는

    첫째는 디자인이 너무 언밸런스하고 실내도 세련미가 떨어지고 엉성하다는 느낌

    다음으로 3.0 TDI 엔진은 대형 세단에는 조금 떨어지는 엔진이라는 점입니다.

    페이튼은 크기로만 대형 세단급이라 300C 나 포드 토러스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페이튼이 훨씬 좋은 차량이고 상위 차량보다는 고급이나,

    A8 보다는 모든 면에서 하급이라고 생각됩니다. 안 그랬으면 6천이나 더 주고 A8 사지

    않았을 것입니다.
  • 레벨 소위 2 4motion 11/05 02:45 답글 신고
    비머만세님~페이튼이 재규어 XJ, 렉서스 LS급이란 말씀은 공감이 갑니다. 하지만 비엠 5, 벤츠 E하고는 비교가 안될것 같은데요? 어떤 기준으로 말씀하신건지 궁금합니다. ^^ 뭐 급따지고 급높아서 차를 타는건 아니지만~ 논의가 나온김에 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 레벨 소위 2 4motion 11/05 02:48 답글 신고
    그리고 양손질럿님께도~ 포드 토러스는 차체길이는 페이튼보다 10센치가량이나 더 큽니다. 하지만 실내에 한번 타 보셨나요? 300C나 토러스...둘다 실내에 앉아보고는 깜짝 놀랬습니다. 겉보기와는 너무 다르게 좁은 미국차들의 특성이...저도 예전에 A8 4.2 2000년식 몰았었습니다. 그 당시 A8이 뒤떨어지는건지는 몰라도 지금 제차보다 나은건 연비밖에 없었습니다. 뭐 위의 덧글에 썼지만..급 운운하고 싶은 생각은 없구요..^^ 전 페이튼이 별로 없어서 더 좋습니다. 나름 희소성(?) 있잖아요. ^^ 게다가 W12라 완전 레어템...ㅠ.ㅠ
  • 레벨 중사 1 비머만세 11/05 07:45 답글 신고
    4motion님 저는 페이튼이 XJ나 LS급이란 말을 한적이 없는데 XJ나 LS는 오히려 7시리즈 쪽으로 붙는 차종들입니다.미국 시장에서 초대형 클래스중 독일3사를 제외해서 꼽으라면 그 두차종 정도가 되지 않을까라는 말이죠. 미국에서 페이튼의 위치는 그동안 너무 어중간한 위치였죠. 그래서 폭스바겐이 짐싸서 돌아간거구요. 위쪽에도 끼지 못하고(S,7,A8,LS,XJ)아래쪽에도 끼지 못하는...(E,5등등) 다만 이번에 에쿠스가 미국시장에 들어간다면 상당히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자가 될 것 같습니다.(페이튼이 다시 미국에서 판매를 재개한다면...)또한 페이튼의 가격대는 결코 한국에서 싸게 나온게 아닙니다.다른 미국판매 차종들과 한국가격 비교해보면 다 비슷비슷합니다. 표면상 LS가 비싸게 보이는데 LS460 LWB의 미국 BASE PRICE가 풀옵션 4seater 과 비교하면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이지 비슷한 옵션 놓고 비교하면 비슷비슷 합니다. 다만 S600의 한국가격은 좀 후덜덜 한건 사실입니다. 특히 디지뇨 옵션은...눈탱이죠. 사실 미국에서는 A8 역시도 성적이 나쁩니다. 하물며 페이튼이 좋을 수는 없겠죠.
  • 레벨 중사 2 거북0909 11/04 20:00 답글 신고
    이 급의 승자는 너무도 명확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아직까지는 S class의 상대는 없어 보이네요.
  • 레벨 원사 2 댓글알바킬러 11/04 22:01 답글 신고
    벤츠 >넘사벽>비엠,아우디..........
  • 레벨 중령 2 운영자 11/04 22:02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까
    벤츠가 파워트레인 변화에서는 꽤 보수적이네
  • 레벨 훈련병 ahrakscl 11/04 23:12 답글 신고
    벤츠s350은 6년전 모델 아닌가? bmw는 작년 모델 이고 아우디는 이번 풀체인지 모델이고 폭스바겐 페이튼도 올초에 나온건데 비교를 할려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해야지... 제대로 비교를 할려면 내년에 벤츠s가 풀체인지 된뒤에 해야 제대로된 평가지...
  • 레벨 중위 3 카리쑤마007 11/04 23:40 답글 신고
    s클레스....영원한 노블리제..
  • 레벨 소장 풋볼클럽뮌헨 11/05 01:03 답글 신고
    난 벤츠
  • 레벨 상사 3 PDH 11/05 02:35 답글 신고
    럭셔리급에선 S클래스죠. 비교대상이 없는듯.
  • 레벨 원수 KIA 11/05 08:17 답글 신고
    당연히 S클라스 아니겠는가
    파워트레인은 지금으로도 충분함
  • 레벨 대위 2 Rich1004 11/05 08:51 답글 신고
    타고싶다ㅠ
  • 레벨 병장 정력마왕 11/05 11:45 답글 신고
    사실 같은 값이면 누가 뭐래도..s클래스죠..
    단 침수운행 가능 높이가 25cm에(e 클래스도 마찬가지.) 불과하므로
    비올땐 정말 조심히....
  • 레벨 소장 대백브라자 11/05 16:25 답글 신고
    최고는 단연 S클래스
  • 레벨 중위 2 hmh013 11/06 01:23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1 AMGForce 11/06 16:06 답글 신고
    요즘 XJ가 너무 끌리던데..
    최고 플래그쉽 세단 비교를 하자면 이제 S클과 XJ로 양분되는듯..
    아무리해도 비엠은 좀 아래고, 아우디는 그보다도 아래..
  • 레벨 중사 1 무차원 12/01 17:40 답글 신고
    ㅎ_ㅎ

덧글입력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