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내년 초부터 판매되는 2012년형 닛산 GT-R의 가격이 공개되었다.
부분적으로 변경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2012년형은 가격은 $89,950(약 1억 100만원)부터 시작되며
변경사항은 데이라이트가 적용된 새로운 앞범퍼와 후면부가 새롭게 디자인 되고, 20인치 포지드 알
로이 휠이 적용된다.
성능부분은 3.8리터 V6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기존 485마력에서 530마력으로 높아졌고, 최대토크
는 60.0kg.m에서 62.4kg.m로 향상되었으며, 0-100km/h 도달 시간은 3.0초에 이른다.
[이미지출처 - 월드카팬즈닷컴]
보배드림 컨텐츠담당
글 - 전용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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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터넌스 비용 줄이지 못하면, 영원히 포르쉐를 넘어설순 없을것.
메인터넌스도 중요한 기술적 척도.
포르쉐나 다른차에 비해서요~ -.-a
대한민국은 정식출고라면 유도리....유두리???가 있다는거 아실런지...
제가 알기론 GT-R의 경우 5000Km마다 엔진오일갈아줘야하고 갈때 무조건.무조건 브레이크 디스크,라이닝등 같이 갈아야한다는 워런티 조건이 있는걸로 압니다.이게 공임하고 하면 얼추 1500만원이 나간다더군요.구매는 일단해도 5000Km정도 타면 유지비가 소형차한대값이랍니다.흠..좀 이해할수없는 워런티..
제일 신경쓰이는게 타이어입니다.. 지티알 전용타이어가 나오구요..
센터가서 꼭갈아야만 합니다...4짝교환비용이 딱400만원입니다.. 이차에 달려있는 타이어가 일반승용차처럼 많이 탈까요?? 천만에 말씀입니다... 몇천키로타면 닳는답니다...
정비는 무조건 센터에서만 보구요.. 그것도 서울밖에 없습니다...다른지방은 어부바해서 데려가야합니다~~ 아무리 외제차 정비잘보는곳도 지티알은 손안댈려고 합니다~~
서울이 아니라면 정말 관리하기 어려운찹니다...
무조건 갈아야 된다??
gt-r 이 F1입니까..... 유지비가 그렇게 많이 들면 차가 팔릴까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소모품은 상태를보고 교환하는 겁니다 . 특히 라이닝과
바퀴는 말입니다... 엔진 오일은 주기적으로 갈면 되겠습니다....
참 어이가 없는 댓글을 보니 참으로 황당하군요...
GTR. 오일필터 가격 . 소모품 가격을 알아보시고 . 교환 공임도 알아보시고 그런말 하세요
타이어는 마모여부에 따라 교환하구요 . 제조일자 유통기한등을 확인하면 됩니다....
3초 때의 차량이라고 . 유지비가 엄청나겠지라는 막무간에 생각은 버리세요~~.
거기에 튜닝버젼 v스펙까지 추가한다면 베이론이랑 초기 스타트맞먹을듯....
마력당 중량비? 이걸 줄이면 가성비가 최고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