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는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The All-New Volvo S60의 국내 첫 출시를 앞두고
오늘(2일)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9일(수) 공식 런칭하는 The All-New Volvo S60의 사전 예약은 전국 11개 볼보자동차코리아 전시장을 통해 진행
된다. 예약 고객 중 선착순 60명에게는 145만원 상당의 S60 스타일링 패키지(전후방 스키드 플레이트, 듀얼 머플러 팁
및 스포츠 페달)가 무상 제공된다. 각 전시장 위치 및 연락처는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kr)
또는 대표번호(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세대 풀체인지를 통해 한층 다이내믹해진 주행성능을 갖춘 The All-New Volvo S60은 국내에T5(휘발유) 및 D5(디젤)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다. 직렬 5기통 2.5리터의 T5엔진은 최고 출력 254마력, 36.7kg·m의 토크를 뿜어내며,
직렬 5기통, 2,4리터의 D5엔진은 최고 출력 205마력과 42.8kg·m의 토크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여기에, 차량의 내·외부에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더해 The All-New Volvo S60의 강력한 성능을 표현하고
있다.
The All-New Volvo S60에는 안전하고 다이내믹한 주행을 돕는 첨단 시스템들이 최초로 탑재됐다. 대표적인 것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보행자 추돌방지 시스템이다. 주행 중 전방에 보행자가 근접하여 사고가 예측되면 운전자에게 알람사운드
및 불빛으로 경고하고, 운전자가 적절한 시간 내 반응하지 못하면 풀 브레이킹으로 차량을 자동으로 정지시킨다. 또한,
언더스티어를 최대한 감소시켜 주는 CTC(Corner Traction Control)를 장착, 코너링시 민첩한 움직임을 가능케 해 운전자
에게 최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대표는 “The All-New Volvo S60은 세련된 스타일에 다이내믹한 성능, 최첨단 안전 시스템 등을
고루 갖춰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라며, “한국 시장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he All-New Volvo S60의 가격은 D5 모델이 51,200,000원(VAT포함), T5모델이 49,900,000원(VAT포함) 그리고 보행자
추돌방지 시스템이 장착된 T5 프리미엄 모델은 57,900,000(VAT포함) 이다.
자료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보배드림]
연비는 12.3KM/L 였던걸로 기억하구...........
연비는 12.3KM/L 였던걸로 기억하구...........
볼보가 점점 둥글둥글해 지네요.. 딱딱 각이 진게 제맛인데
볼보가 점점 둥글둥글해 지네요.. 딱딱 각이 진게 제맛인데
80도 e클래스나 5시리즈보다 작음....
80도 e클래스나 5시리즈보다 작음....
볼보가 예전의 명성을 되찾았으면 좋겠습.......아 아닙니다.
이제 짱개차니.......
볼보가 예전의 명성을 되찾았으면 좋겠습.......아 아닙니다.
이제 짱개차니.......
이전 60이 크기가 조금 작았는데.. 지금 60은 많이 넓습니다.
독일 엔트리급보단 실내공간이 커졌습니다. 80보단 조금작고 틈새모델이라해도 될듯싶네요.. 40모델이 독일 엔트리급하고 비슷한 크기입니다.
이전 60이 크기가 조금 작았는데.. 지금 60은 많이 넓습니다.
독일 엔트리급보단 실내공간이 커졌습니다. 80보단 조금작고 틈새모델이라해도 될듯싶네요.. 40모델이 독일 엔트리급하고 비슷한 크기입니다.
현재 볼보 소식으로는 중국지리에서 경영권만을 갖고있지 기술력에 대해서는
볼보에 전혀 신경을쓰지 않고있습니다. 그 이유인 즉, 스웨덴 국민들이 볼보가 중국에 넘어가는것에 거센 반대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볼보 기술력에 대해서 전혀 관혀하지 않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볼보 각진 디자인 대표, 850모델은 볼보가 가장 어려웠을시기 볼보를 가장 흑자로 이끈 모델이고요. 당시 세계적으로도 상당히 팔렸었습니다.
현재 볼보 소식으로는 중국지리에서 경영권만을 갖고있지 기술력에 대해서는
볼보에 전혀 신경을쓰지 않고있습니다. 그 이유인 즉, 스웨덴 국민들이 볼보가 중국에 넘어가는것에 거센 반대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볼보 기술력에 대해서 전혀 관혀하지 않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볼보 각진 디자인 대표, 850모델은 볼보가 가장 어려웠을시기 볼보를 가장 흑자로 이끈 모델이고요. 당시 세계적으로도 상당히 팔렸었습니다.
당시 BBC 방송에서도 호평했던 모델이었죠, 당시의 경쟁모델인 BMW 5시리즈등과 비교를했었죠. 지금은 그의 후손인 S60이 배기량과 차크기로 현재는 BMW3시리즈 와
비교를 하고있습니다. 볼보차는 내구성도 좋고 잔고장도 없고 참 좋은데 볼보코리아의 서비스의 불친절,마케팅 실패로 인해 국내시장에서만 적자를 보고있죠.
당시 BBC 방송에서도 호평했던 모델이었죠, 당시의 경쟁모델인 BMW 5시리즈등과 비교를했었죠. 지금은 그의 후손인 S60이 배기량과 차크기로 현재는 BMW3시리즈 와
비교를 하고있습니다. 볼보차는 내구성도 좋고 잔고장도 없고 참 좋은데 볼보코리아의 서비스의 불친절,마케팅 실패로 인해 국내시장에서만 적자를 보고있죠.
윗급이라는 인식은 전혀 없는데 D5 모델이 5천을 넘어가지 않아야 좀
관심을 받을 수 있을것 같은데... S80D5 가격 좋게 뿌리고 할인많이해주고
하다가 이제와서 프리미엄인 척 하면 시장이 적응을 하겠나... 볼코 마케팅
정말 못한다.
윗급이라는 인식은 전혀 없는데 D5 모델이 5천을 넘어가지 않아야 좀
관심을 받을 수 있을것 같은데... S80D5 가격 좋게 뿌리고 할인많이해주고
하다가 이제와서 프리미엄인 척 하면 시장이 적응을 하겠나... 볼코 마케팅
정말 못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