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아카몬 한국GM 사장이 1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전시된 하늘을 나는 카마로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출범을 축하하는 한편,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캐어(Chevy Care)'를
발표했다.
'쉐비 캐어'는 3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에 △3년간 4회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신차구입 고객대상)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보레의 고객 서비스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출처 - 한국경제
머스탱보다 비싼건 정말 어이없는 가격정책입니다.
국산차 흉내내며 팔아먹는 주제에....
머스탱보다 비싼건 정말 어이없는 가격정책입니다.
국산차 흉내내며 팔아먹는 주제에....
근데 올란도 광고는 좀 오글오글;;;
근데 올란도 광고는 좀 오글오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