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에 시승차가 왔다는 소식을 입수하고..
영업사원님께 연락해보니 왔답니다!!
바로 고고씽 하고 올립니다.
지금 수동을 몰고 있는데요...
오토차를 잘 몰아보지 못해서 터보랙이 있는지 느낌은 잘 모르겠습니다.
수동과 오토의 차이점 느낌 밖에 잘 모르겠네요..
한마디로 엑셀을 밟으면 한템포 늦게 동려전달되고 엑셀을 떼도 한템포 늦게 떼지는.. 이건 오토와 수동의 차이 같고..
뭐 터보차를 몰아보지 못해서 터보렉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엑셀링 하고 3천rpm 부터 한번 더 쭈욱 밀어주는 느낌이 오네요... ㅜㅜ
제 차는 그냥 쭈욱 rpm만 올라가고 마는데..
사제터보와는 비교할게 못되겠지만..
일단은 3천 부터 느낌이 확 옵니다.
느낌은.. 조수석에 탔는데 운전자가 급가속 할때의 느낌?(조수석에 탔을때와 본인이 운전할때의 가속력 차이가 나잖아요)
아무튼.. 예전부터 차 바꾸면서 테스트 해본 구간이 있는데..
코너링은 지금타는 준중형보다 서스펜션이 단단한건지 차 바퀴거리들이 넓어서 그런가 뒤뚱이는 느낌이 없네요...
지금차는 뒤뚱뒤뚱..
그리고 구봉산 오르막길은..
마티즈로 쎄리 밟으면 정상부근에 80나오고ㅜ..
지금차는 정상부근에 100정도 나오고..
지금 터보는 130인가?
너무 흔들려서 잘 안보이네요..
제로백은 7초(엑셀 0부터 밟아서)정도 나오는듯 싶습니다.
미끄럼방지 꺼 놓으니 비가와서 그런지 미끄러지네요...
타이어 좋은거 끼우고 마른날 찍으면 6초대는 무난할듯..
아무튼..
초기가속력은 3천rpm 도달전까지는 그냥 무난한 수준이라..
3천부터 시작을 해줘야 날아다닐런지...
빗길에 아주 위험해보이는군요~
그냥 무난한 주행인데 카메라가 너무 흔들려서..
글남겨요~^^ 안전운전하시구요~
구봉산 올라가는 언덕길 쑝카 무너기로 많이 가는길...
옛날 잼버리 길이죠? 춘천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일몰이 정말 멋진곳인데..ㅎㅎ
09년 라프디오토 반대편오르막 4거리-산토리니까지 170나옵니다.
산토리니서 U턴하려면 170에서 악셀을 떼야해요 ㅎㅎ
반대편에서 어느정도까지 나오는지 알수없나요??
젠쿱 살려면 이거 삽니다~
근데 미쓰비시 렌서 에볼루션정도면 좋았을련만.
수동 안나온다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찌
프~~~앙~~~앙~앙~앙~앙~~~~아~~~~~~~~~
봉봉봉봉봉봉봉봉봉봉
푸푸푸푸푸푸푸푸푸푸
퍽!!
저차뒤에 내차 있는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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