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제작하는 업체에 직접 전화 해봤습니다.
러시아 수출을 하기위해 직접 오더받고 착수금 밪아서 임판으로 개조해서 러시아로 수출한다고 합니다.
국내에는 구조변경 승인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꼭 필요해서 전화 했었는데요...
이해가 않되는건...
왜? 무엇때문에 구/변 승인이 않되냐는 거죠!
서류절차를 위한 법인지 사용자를 위한 법인지 아님,
특정 기업을 위한 법인지
이제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이해하기 힘이들더군요.
여튼 지금의 그랜드스타랙스가 사륜 라인이 있으면 정~~~~~말
좋겠다는 일인이였습니다.
비정상적으로 지상고가 높다고 다 4륜이 아님니다. 외부에서 확인하는 방법은 전륜의 바퀴를 고정하는 암이 두종류있습니다. 어퍼암과 로어암. 이중 로어암은 2륜과 공용이고 어퍼암이 Y 형인지 A 형인지에 따라 나뉨니다. Y 자처럼 생긱것이 2륜이고 A 자 모양으로 생긴것이 4륜입니다. 그외에 CLUB라는 스티커나 지상고가 높다고 다 사룬은 아님니다. ^^;;;
스타렉스는 후륜차니까 센터샤프트가 원래 있어서 쉽고
아반떼는 전륜차인데다가 모노코크차체라 센터터널 뚫을데도 마땅치 않음.
리어 서스펜션도 토션빔이라 전면적인 재설계 필요.
참고로 베르나 WRC 한 대에 10억 넘었음.
10년이 지난 지금 인디비쥬얼로 소규모 대회 나가려는 사람들끼리 유럽에서 거래하는 시세도 대당 1억임.
10억 쳐들여야 되는게 '가능하다' 라고 표현할 만한 일인지는 알아서 생각
러시아 수출을 하기위해 직접 오더받고 착수금 밪아서 임판으로 개조해서 러시아로 수출한다고 합니다.
국내에는 구조변경 승인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꼭 필요해서 전화 했었는데요...
이해가 않되는건...
왜? 무엇때문에 구/변 승인이 않되냐는 거죠!
서류절차를 위한 법인지 사용자를 위한 법인지 아님,
특정 기업을 위한 법인지
이제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이해하기 힘이들더군요.
여튼 지금의 그랜드스타랙스가 사륜 라인이 있으면 정~~~~~말
좋겠다는 일인이였습니다.
왜 굳이 구변승인을 안해주는지가 이해가 안가네요..
러시아 특성상 사륜이 필요한건 맞지만
현대에서 정식으로 사륜 스타렉스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12월에 이 동영상 보고 검색해봤는데 찾질 못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zentrading2012@gmail.com
여기한번 문의해보세요 ^^
http://www.youtube.com/watch?v=hbr-xRlBKuo
구형 스타렉스 중에서 비정상적으로 바디가 높은 차량들이 간혹 보이는데 그 차량들이 4륜차량들입니다.
아반떼는 전륜차인데다가 모노코크차체라 센터터널 뚫을데도 마땅치 않음.
리어 서스펜션도 토션빔이라 전면적인 재설계 필요.
참고로 베르나 WRC 한 대에 10억 넘었음.
10년이 지난 지금 인디비쥬얼로 소규모 대회 나가려는 사람들끼리 유럽에서 거래하는 시세도 대당 1억임.
10억 쳐들여야 되는게 '가능하다' 라고 표현할 만한 일인지는 알아서 생각
그스 겨울철 타본 사람만 캐공감 할거심...;;;;;;;
현재 모델은 4륜이 없네요.
'Lock' 이 설치된 차량인 듯 하네요
그 스 눈길 쓰레기 제왕!
이런놈 나오면....고속도로 최강에서...이젠 전천후 최강으로.....
진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_+
후륜은 특히나 눈밭에서 쥐약인데...
심성을 정확히 꿰뚫는 우리네 대기업의 위엄을 모르시나 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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