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의 경우, 218d 한 종만 판매되며, 2.0L 4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152마력과 36.7kg.m을 발휘하고 제로백은 8.8초, 최고속도는 220km/h입니다. 모든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전륜구동에 7단 DCT를 적용하였으며, 올해 11월부터 생산을 시작하여 내년 1월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판매에 돌입합니다.
판매 시작 몇 개월 뒤에는 상시 사륜구동인 xDrive 모델과 198마력의 223d, 223마력의 225e xDrive, 274마력의 230e xDrive도 기존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2014년 8월 1세대 F45가 출시된 지 7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풀체인지 모델인 U06이 공개되었습니다.
7인승 모델인 그란 투어러가 판매 부진으로 단종되었지만,, 4,386mm x 1,824mm x 1,576mm x 2,670mm로 여전히 컴팩트한 사이즈를 유지하며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최근 유출된 사진에서 보았듯이 X7과 비슷하게 차 크기에 비해 거대한 그릴을 적용했으며, 기존보다 훨씬 얇아진 LED 헤드램프를 적용, 옵션으로 레이저 라이트를 제공합니다. 플러쉬 도어 핸들과 사이드미러를 낮추고, 액티브 에어 플랩을 적용하여 공기저항을 0.26으로 최소하시켰으며, 휠은 16~19인치 휠을 제공하고, 머플러가 보이지 않도록 안으로 집어넣어 깔끔한 인상을 담았습니다. 테일램프 또한 더욱 슬림해져 모던한 감성을 담았고요.
인테리어는 BMW iDrive8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며 완전히 바뀌었는데, 그 결과로 10.25인치 LCD 디지털 클러스터와 10.7인치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었습니다. 가늘고 긴 암레스트에는 스타트/스탑 시동버튼과 비상등, 토글식 기어레버,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오디오 볼륨을 조절하는 노브가 장착되었고요. iX와 동일하게 이 암레스트는 떠 있어, 이 아래의 공간을 적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열 시트는 최대 13cm까지 앞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40:20:40으로 폴딩되고, 기본 트렁크 용량은 470L로 2열 폴딩 시 1,455L 입니다. 전동 트렁크와 2존 오토 에어컨은 기본 사양 중 하나이고, 파노라마 선루프와 하만 카돈 오디오 시스템 등은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엔진 라인업은 가솔린과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모두 갖추었는데요, 138마력/23.5kg.m을 발휘하는 1.5L 터보 엔진이 적용된 218i가 엔트리 모델입니다. 제로백은 9초, 최고속도는 214km/h로 시내에서는 무난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 다음은 220i로 최고출력 172마력과 최대토크 28.6kg.m를 뿜어내는 3기통 터보 엔진이 장착되었으며, 제로백은 8.1초, 최고속도는 221km/h 입니다. 223i는 2.0L 4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221마력과 36.7kg.m을 발휘하며 시속 100km/h까지 7초 안에 주파하고, 최고속도는 241km/h 입니다.
디젤의 경우, 218d 한 종만 판매되며, 2.0L 4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152마력과 36.7kg.m을 발휘하고 제로백은 8.8초, 최고속도는 220km/h입니다. 모든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전륜구동에 7단 DCT를 적용하였으며, 올해 11월부터 생산을 시작하여 내년 1월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판매에 돌입합니다.
판매 시작 몇 개월 뒤에는 상시 사륜구동인 xDrive 모델과 198마력의 223d, 223마력의 225e xDrive, 274마력의 230e xDrive도 기존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판매 시작 몇 개월 뒤에는 상시 사륜구동인 xDrive 모델과 198마력의 223d, 223마력의 225e xDrive, 274마력의 230e xDrive도 기존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7인승 모델인 그란 투어러가 판매 부진으로 단종되었지만,, 4,386mm x 1,824mm x 1,576mm x 2,670mm로 여전히 컴팩트한 사이즈를 유지하며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최근 유출된 사진에서 보았듯이 X7과 비슷하게 차 크기에 비해 거대한 그릴을 적용했으며, 기존보다 훨씬 얇아진 LED 헤드램프를 적용, 옵션으로 레이저 라이트를 제공합니다. 플러쉬 도어 핸들과 사이드미러를 낮추고, 액티브 에어 플랩을 적용하여 공기저항을 0.26으로 최소하시켰으며, 휠은 16~19인치 휠을 제공하고, 머플러가 보이지 않도록 안으로 집어넣어 깔끔한 인상을 담았습니다. 테일램프 또한 더욱 슬림해져 모던한 감성을 담았고요.
인테리어는 BMW iDrive8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며 완전히 바뀌었는데, 그 결과로 10.25인치 LCD 디지털 클러스터와 10.7인치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었습니다. 가늘고 긴 암레스트에는 스타트/스탑 시동버튼과 비상등, 토글식 기어레버,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오디오 볼륨을 조절하는 노브가 장착되었고요. iX와 동일하게 이 암레스트는 떠 있어, 이 아래의 공간을 적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열 시트는 최대 13cm까지 앞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40:20:40으로 폴딩되고, 기본 트렁크 용량은 470L로 2열 폴딩 시 1,455L 입니다. 전동 트렁크와 2존 오토 에어컨은 기본 사양 중 하나이고, 파노라마 선루프와 하만 카돈 오디오 시스템 등은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엔진 라인업은 가솔린과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모두 갖추었는데요, 138마력/23.5kg.m을 발휘하는 1.5L 터보 엔진이 적용된 218i가 엔트리 모델입니다. 제로백은 9초, 최고속도는 214km/h로 시내에서는 무난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 다음은 220i로 최고출력 172마력과 최대토크 28.6kg.m를 뿜어내는 3기통 터보 엔진이 장착되었으며, 제로백은 8.1초, 최고속도는 221km/h 입니다. 223i는 2.0L 4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221마력과 36.7kg.m을 발휘하며 시속 100km/h까지 7초 안에 주파하고, 최고속도는 241km/h 입니다.
판매 시작 몇 개월 뒤에는 상시 사륜구동인 xDrive 모델과 198마력의 223d, 223마력의 225e xDrive, 274마력의 230e xDrive도 기존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스몰 싸이즈 미니밴에 가까운.
Bmw최초의 토글기어봉 등등.
새로운 합리적인 시도 덩어리.
역작 봅니다
오른손 손목 까딱거림 정도로 대부분 조작가능한 진보한 에르고노믹스
칭찬거리가 넘쳐나네요
그릴 합성인줄 알았네 ㅋㅋㅋㅋ
국내에선 떨이 30%세일 처리까지
한 모델이라 과연2세대를 들여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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