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주는대로먹자 18.12.06 19:16 답글 신고
    부모님 동행하시면 경주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19:23 답글 신고
    경주~~ 생각지도 못했네여 ㅎㅎ 검색 해봐야겠네여 ㅎ
  • 레벨 중위 2 사랑을아니 18.12.06 19:19 답글 신고
    남해나 통영거제도 괜찮겠네요

거리도 괜찮고 당일치기 하기에 딱 좋은듯 합니다.

거제가서 외도 한번 보시고 저녁먹고 오시면 괜찮을거같아요
    통영 케이블카 까지 생각 했는데 ㅎㅎ 그다음은..뭘할찌..고민되더라구여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19:22 답글 신고
    안동 가서 구경하다가 찜닭먹고 내려오는것도 괜찮겟는데여 ㅎㅎ
  • 레벨 소위 2 천주폭귀 18.12.06 19:32 신고
    @부웅하다꿍해쪄 하회마을 필수인거 아시죠?ㅋ
  • 레벨 원사 3 100만키로 18.12.06 19:25 답글 신고
    추운데 애기도 있으니 막상 권하기가..
    그렇지만 가깝고 비교적 덜 추운 곳으로
    권해드리자면

진해 목재 문화 체험장 이동
    진해 보타닉 뮤지엄 이동
    (여기가 볼께 좀 있음)
    진해만 생태숲 전시관
    세가지가 모두 가까이 붙어있습니다.

식사는 가까이 청아한에서 드시면 불만없을 겁니다.
    가격 중, 시설 중상, 맛 중중상 정도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19:35 답글 신고
    제가 고민하던게 걸 다 맞추셧네여 ㅎㅎ 진해라~~ 가까워서 전혀 생각도 못하고있엇네여 ㅎ
  • 레벨 중장 고광택귀두 18.12.06 19:26 답글 신고
    아무래도 경주만한곳이 없죠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19:36 답글 신고
    경주가 제일먼저 생각은 나더라구요 ㅋㅋ
  • 레벨 중사 3 니가잘했다니가 18.12.06 19:26 답글 신고
    1. 청도 프로방스가서 빛축제 보시고 와인터널 갔다가 소고기 드시고 오시는것도 좋은데 이번주 춥다네요.
    2. 거제 몽돌가서 파도소리 듣고 바람의언덕 가서 풍차랑 바다구경하시고 통영 케이블카 한번타시고 전망대 살짝 올라갔다가 통영수산시장가서 회 한사리 하시거나 대풍관가서 굴정식 드시고 오는것도 좋은데 이번주 춥다네요
    3. 영덕 가셔서 해맞이공원에서 풍력발전기 구경하시고 바람좀 쐬시다가 대게드시고 포항내려오셔서 호미곶 구경가셨다가 사진좀 찍으시고 저녁에 회 한사리 하시고 오시면 좋은데 이번주 춥다네요.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19:37 답글 신고
    와우.. 감사합니다 ㅎ,.ㅎ 생각지도 못했네여 ㅎㅎ 역시.. 물어볼까 말까 고민하다가 물어본 보람이 있네요 ㅎ
  • 레벨 대장 촌철사린 18.12.06 19:30 답글 신고
    거제도 통영...

거제도 시내는 별로고 장승포 몽돌해수욕장 바람의언덕으로 해서 해안길따라 쭉 다니시고 외도 유람선 한번 타셨다가

통영쪽으로 가서 거북선도 보시고 자연산 굴도 드시고 창원으로 ^^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19:38 답글 신고
    통영으로 가면 이코스가 상당히 맘에 드네여 ㅎㅎ
  • 레벨 중령 1 그린피쉬 18.12.06 20:00 답글 신고
    사천오세요
    남해 바다 비토섬오세요
    진짜히든 장소입니더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20:33 답글 신고
    거긴 추울거같애여 ㅠㅠ
  • 레벨 원사 1 배기량이깡패 18.12.06 20:28 답글 신고
    토요일 많이 추울텐데

통영케이블카 타고 거제 해양박물관 과 포로수용소 다녀오세요

창원.마창대교.통영케이블카.거제대교.포로수용소.해양박물관.거가대교.진해.창원

실내위주라 춥지도 않고 괜찮을겁니다

올때는 거가대교로 해서 진해쪽으로 오시면 드라이브코스로도 좋아요
  • 레벨 원사 1 부웅하다꿍해쪄 18.12.06 20:34 답글 신고
    아~~~~ 저도 날씨때문에... 애기가 신경에 쓰여서 고민이 좀 되는 부분이였는데.. 여기 코스 괜찮아 보이네여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산타핥아x지 18.12.06 21:00 답글 신고
    남해인가 거기에 독일마을있는데 좋답니다 숙소도 함께 있다고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