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의심을 할 수는 있지만 네이버 5분만 뒤져도 알 수 있는 내용인데요..엘지 삼성 같은 대기업이 박사급 인재 모아놓고
20년 넘게 배터리 개발해서 이제 겨우 300~400km 주행할 수 있습니다. 100년전에 무슨 수로 이런 배터리를 개발하고
상용화했을가요? 조금만 검색하면전기차 자체가 구조가 심플하고 만들기 수월해요, 내연기관차가 훨씬 만들기 어렵죠.
다만, 전기차는 오래가는 배러리를 만들 수가 없었음. 음모론 고만..
님, 의심을 할 수는 있지만 네이버 5분만 뒤져도 알 수 있는 내용인데요..엘지 삼성 같은 대기업이 박사급 인재 모아놓고
20년 넘게 배터리 개발해서 이제 겨우 300~400km 주행할 수 있습니다. 100년전에 무슨 수로 이런 배터리를 개발하고
상용화했을가요? 조금만 검색하면전기차 자체가 구조가 심플하고 만들기 수월해요, 내연기관차가 훨씬 만들기 어렵죠.
다만, 전기차는 오래가는 배러리를 만들 수가 없었음. 음모론 고만..
20년 넘게 배터리 개발해서 이제 겨우 300~400km 주행할 수 있습니다. 100년전에 무슨 수로 이런 배터리를 개발하고
상용화했을가요? 조금만 검색하면전기차 자체가 구조가 심플하고 만들기 수월해요, 내연기관차가 훨씬 만들기 어렵죠.
다만, 전기차는 오래가는 배러리를 만들 수가 없었음. 음모론 고만..
이상한 일이 생길 것 같음
20년 넘게 배터리 개발해서 이제 겨우 300~400km 주행할 수 있습니다. 100년전에 무슨 수로 이런 배터리를 개발하고
상용화했을가요? 조금만 검색하면전기차 자체가 구조가 심플하고 만들기 수월해요, 내연기관차가 훨씬 만들기 어렵죠.
다만, 전기차는 오래가는 배러리를 만들 수가 없었음. 음모론 고만..
전동차에 전차선이 필요하다는 고정관념도 버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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