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출발 유럽종착 철도는..
부산이 종착역이 되야지..경유지가 되면 망합니다
중요성과 이득은 종착역이 다 가져갑니다
아시아 물류들이 부산항에 도착해서 컨테이너를 실어야 이윤이 생깁니다
일본에서 상차하고 부산을 그냥치는 경유지가 되면..
일본에 유럽가는 길만 열어주는겁니다
부산출발 유럽종착 철도는..
부산이 종착역이 되야지..경유지가 되면 망합니다
중요성과 이득은 종착역이 다 가져갑니다
아시아 물류들이 부산항에 도착해서 컨테이너를 실어야 이윤이 생깁니다
일본에서 상차하고 부산을 그냥치는 경유지가 되면..
일본에 유럽가는 길만 열어주는겁니다
차후 북한통해서 유럽횡단열차 운행시
무조건 부산항. 평택항 통해서 물류이동이 있어야
한국이 강국되는길입니다.
그냥 해저터널 않 뚫는게 제일 좋습니다
임진왜란의 시작이 뭔지만
알아도
아는 걸 뭘 그리 길게
타당성 조사해서 폐기했다잔아
차후 북한통해서 유럽횡단열차 운행시
무조건 부산항. 평택항 통해서 물류이동이 있어야
한국이 강국되는길입니다.
종착역이 중요하니까 중요하다고 하는거지
플랫폼 효과는 아나?
인터넷 기업들이 기를쓰고 플랫폼 사업에 매달리는지 이해하면 종착역이 왜 중요한지 알끄다.
우리가 해저터널 문닫아버리면 일본 ㅈ됩니다.
우리한테는 무기가 되는거 아닌가요?
그때 부산항으로 물류 드루와 드루와 하면되지.
일본은 해저터널 생기면 통행료와 눈치 봐야 합니다.
전세계 여론을 따져야하는데..일본도 로비가 만만치 않은 나라죠
국제법도 분쟁요소가 있으면 인정됩니다.
제 말은 일본이 실수 할 때 얘기 입니다.
일본이 국교를 무시해도 우리땅을 지나가게 해야한다고 국제법이 있다구요?
그럼 국제법에 북한도 맘데로 지나가나요?
북한도 일본이 지랄떨면 못지나가게 할껄요.
결국 일본은 우리 눈치 보게 됩니다.
총리의 망언 한마디에 물류비용이 올라서 국민들 원성사게 되겠지요.
북한은 통과 비용받으면 되겠지 해도 우리나라가 막으면 그것도 쉽지 않게 되는거죠.
일본이 독도나 위안부 망언 떠는건 우리한테 불편함이 없어서 입니다.
이로운것이 사라지면 그 이유를 만드는 사람이 책임지게 되어 있는거죠.
해저터널 만드는 자체가 대박차차님이 일본사람아니면 친일파같네요
해저터널은 절대 만들어지지도 말아야합니다
일본이 헛소리하면 우리땅 못 지나가게 한다구요.
해저터널 생기면 우리땅 맘데로 지나다닌다는 뜻인기요? 참나
해저터널은 그냥 나라사이 연결한 터널이고요.
그걸 이용해서 결국 우리땅 지나가는건 우리나라 마음이라구요.
해저터널로 입국 비용을 올리면 자연스레 외국물류는 부산항으로 입항하게 됩니다.
결국 일본물류만 올라가게 되어있죠.
해저터널로 유럽까지 가는 물류들이 우리꺼랑 일본꺼만 있나요
아시아 유럽등 100여개 나라가 그 철도를 이용해 물류를 나를건데..
우리나라가 일본 마음에 안든다고 철길막으면..당장 수출길 막히는 100개 나라가 가만히 있나요~
나무 이야기 자꾸 하시지말고..넓은 숲 이야기를 하세요
반대로 외국 물류를 왜 일본까지 보내서 배태워가나요?
부산까지 가서 부산에서 배태워서 보내면 되지 부산에서 배태우는게 수출길이 막히는건거요?
님 말씀은 일본 안통하면 수출이 안된다는게 우리나라는 출항할 항구가 없다고 무시하는건가요?일본 통관비 추가에다가 터널이용비까지 줘가며 100개나라가 굳이 일본까지 보내서 배태워야 하나요?
유럽들이 일본에 수출하는 물건들은 다이렉트로 일본으로 갈거 아닙니까
예를 들어 영국산 양주나 프랑스산 가방이
일본에 수출하는데 우리나라가 한일 두나라 감정 싸움으로 해저터널 막으면..영국 프랑스가..가만히 있겠습니까..
제발 크게 좀 생각해보세요
그냥 쉽게 받아드리시든가..해저터널 자체가 만들어지면 안되는겁니다
님은 말이 왔다갔다하네요.
외국이 일본에 수출하는것을 우리나라까지 물류가와서 일본에 가는것에 이용방법은 해저터널 없어도 배로가던 비행기로가던 이용하겠지요.
그건 우리나라에의 이동수단을 이용 하는것 입니다. 지금 해저터널과는 무관이지요.
해저터널 없어도 우리나라에서 보내주는거지요.
딴얘기를 하네요.
유럽국가들이 이런 상황에 한국편 들어줄까요
일본인 돈많이 쓰는거 그런거까지 신경씁니까?
아쉬운건 비싼비용에 유럽 물건사는 일본이이죠.
어차피 해저터널 없어도 비싸게 살텐데 우리나라에 고마워 하겠죠. 일본 수입 물건값이 올라가면 우리나라 관광객이 늘고 경쟁력이 생기겠죠.
일본인들도 우리나라에 관광와서 물건을 구매하는 현상도 생기겠죠.
그만합시다
같은 국민들끼리 싸울 필요있겠습니낀
이걸 일본이 바라는건데. 굳이 우리가 이용 당하면 되겠습니까
간단하게 사실을 알 수 있어요.
해저터널을 누가 가장 원하는가? '일본'
저 일본 개쉑히들이 옛날에도 정명가도가 어쩌니 하면서 대륙으로 가는 길만 빌려달라고 했죠.
그리곤 우릴 침략했죠. 이게 그 유명한 '임진왜란' 입니다.
국민의 짐당이 그냥 토왜라고 불리는 게 아니에요.
하는 짓마다 일본을 이롭게 하는 정치를 하니...
일본 우익 꼴통 전쟁광 쉑히들은 그냥 섬나라에 처박아 놔야 합니다.
우리에게 도움 되는 족속들이 아닙니다.
그냥 해저터널 않 뚫는게 제일 좋습니다
임진왜란의 시작이 뭔지만
알아도
아는 걸 뭘 그리 길게
기차 레일 규격 : 일본 협궤, 우리 표준궤
컨테이너를 일본 철도로 운송하려면
일본용 컨테이너로 환적필수
일본보다 우리나라 인건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니
일본 컨테이너가 해저 터널타고 부산항으로 온 후
부산항에서 우리 노동자가 환적작업 하고
전 세계로 수출(수입은 환적 후 일본으로 운송)
꼭 나쁘지만도.. ㅎㅎ
해저터널이
수에즈 운하나 파나마 운하처럼 될 수도..
일본은 바보국가라 시종착역이 될 가능성이 낮네요.
우리가 허브역할을 할수도 있겠어요 ㅎ
반대로, 일본이 표준궤로 바꾸면 모든 화물은 일본이 다 꿰어찰 수도 있다는 뜻이네요?
즉, 유럽과 중국 그리고 러시아까지 연결되는 모든 이점을 일본이 가질 수 있다는...
굳이, 우리가 스스로 왜 그런 위험한 짓을 해야하죠?
해저터널 연결 안하면, 저절로 그 모든 잇점을 우리가 다 가지게 되는데요.
부산에서 환적한다는 것에 대한 설명을
제가 뭉뚱그렸네요 ㅎ
해저터널을 협궤로 만들어야죠..
그만큼 건설 비용을 줄인다는 핑계로
일본식 꼬마 컨테이너만 다닐 수 있도록 해놓으면
꼬마컨테이너에서 표준컨테이너로
옮겨싣는 환적물량 일자리가 생기죠 ㅎ
입에 한일 해저터널 올리는 자가 매국노다!!
일본 도와주는 꼴임
부산이 종착지가 되어야 함
그래야 한국에 이득이죠
해저터널이나 기타 다른 무언가로 일본에 연결되면
일본에 더 이득입니다
한국은 그만큼 손해고요
일본 이득 보는 꼬라지가 더 맘에 안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