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노랭말파랭소 06/07 17:10 답글 신고
    아무리봐도 이해가 어렵다.. 정의가 아니고 파시즘에 가깝다. 보배의 정의 잣대는 이성적인 절대선이 아니고 감성적인 문재인대통령이다.. 뻑가가 잼미 어머님을 죽였다고 하던데.. 그것 역시도 알아본 바에 의하면 잼미가 감스트를 성희롱으로 고소 할려다가 실패한 사건이이 있었고 그걸 뻑가가 비판한 부분을 이야기 하는거 같은데.. 잼미 본인조차 어머니가 악플때문에 죽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는데 앞뒤 다짜른 선동을 퍼트리는건 부적절한것으로 보인다. 언제 부턴가 보배에 자꾸 쓴소리를 하게 된다. 아마 패미니스트를 지지하는 현정권과 발을 같이 하는 일부 몰지각한 40.50대 들의 위선적인 선동이 나를 비판적으로 만든듯 하다. 부디 예전의 보배로 돌아 갔으면 좋겠다.
  • 레벨 소장 사람이먼저입니다 06/07 17:25 답글 신고
    감스트가 뭔 말을 했는지 먼저 좀 찾아보시고
    잼미가 페미 아니다 잰더갈등 본인도 싫다고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뻑가는 몇차례에 걸쳐
    저격영상 제작.(조회수가 제일 많음)
    결국 잼미 가정 파탄남.
    가면뒤에 숨어서 세치혀로 사람죽이는 뻑가를
    옹호하는건 그와 똑같은 부류 라고 생각함.

    기승전 문재인
    그냥 너는 문재인이 싫은거지? ㅋㅋㅋ
  • 레벨 훈련병 GRENMW 06/09 03:19 신고
    @사람이먼저입니다 이사람도 웃기다,,
    잼미는 어머니가 자살한거 생각나는거 싫다고 해서 이사까지 하고 조용히 잘 넘어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보배드림에서 잼미 어머니 자살을 계속 끌고 가려고 하고 잼미는 얼마나 착잡할까 심지어 악플 때문에 자살했다는것도 잘 모른다고 했는데,,, 지금 보배드림 회원들은 잼미 어머니살인자에 대한 분노보다 대깨x라는 발언 한 것에 화가 난거 같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그래서뭐어쩌라고 06/07 17:29 신고
    @오전반초딩
  • 레벨 소위 1 86타쿠미 06/07 17:30 신고
    @오전반초딩 뭐래냐..ㅋㅋㅋ
  • 레벨 병장 취부사 06/07 17:40 신고
    @오전반초딩 몇가지만 바꾸면 당신 이야기인데...풉
  • 레벨 이등병 삼수니조아 06/07 17:45 신고
    @오전반초딩 열폭 하지마~~ 그럴시간에
    닭녀 사식이나 넣어주든가 ㅋㅋ
  • 레벨 중위 1 일렉장판 06/07 18:00 신고
    @오전반초딩 아~재미지다. ㅋㅋㅋ 민주당 등 돌리고 어디로 갔데?
  • 레벨 병장 함께하는우리 06/07 18:29 신고
    @오전반초딩 등 돌렸다는 말에, 푸햐하.
  • 레벨 중사 2 헤드윈드 06/07 19:05 신고
    @오전반초딩 등돌렸다는 사람 치고 원래 지지자였던 사람을 본적이 없다.
  • 레벨 대령 3 개냥 06/07 17:49 답글 신고
    응 느그 서식지로 돌아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안습맨 06/07 18:07 답글 신고
    자기 맘에 안든다고 신상을 털려하는 자랑스러운 보배드림 화이팅입니다!!
  • 레벨 중령 1 김빠진홍카콜라 06/07 19:14 답글 신고
    털릴 놈은 털려야 함
  • 레벨 중위 2 lohanso 06/07 19:02 답글 신고
    40대 한국 남성들은 어쩌다가 이 지경까지 왔는가 ? ? ?

    란 생각이 드는 게시물이네용 ㅎ
  • 레벨 상병 jungsoo82 06/07 19:03 답글 신고
    아오 씐나
  • 레벨 훈련병 브록래스너 06/07 19:29 답글 신고
    하지만 오늘도 여전히 뻑가~ 뉴쓰
  • 레벨 간호사 금즈 06/07 19:34 답글 신고
    보배가 변질된 느낌이네요
    이러려고 보배가 있는 건 아닌데..
  • 레벨 하사 3 loveaus 06/07 19:57 답글 신고
    뻑가새끼 지가 하는짓들이 구리니깐 얼굴가리는거지 그리고 신상공개되네 범죄자처럼ㅎ
  • 레벨 훈련병 엘레강스오 06/07 20:06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파이팅
  • 레벨 병장 우루산 06/07 20:11 답글 신고
    2030 토왜꼴수럼들은 존내게 맞아야

    정신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합니다~~!!!
  • 레벨 훈련병 몽굴르 06/07 20:25 답글 신고
    어휴 한심하다
  • 레벨 중사 1 5늘부터1일 06/07 20:27 답글 신고
    설마 양파.......
  • 레벨 병장 sakasi 06/07 20:34 답글 신고
    후덜덜하고 있겠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커피벌레 06/07 22:18 답글 신고
    뻑가
  • 레벨 원사 1 마로마로 06/07 22:22 답글 신고
    궁금한게 뻐깐지 뭔지가
    님이 이러는거 아나요?ㅋㅋㅋ

    뭔가 고마워하려나 ㅋㅋㅋ
  • 레벨 원사 3 일찍가겠네일찍가겠어 06/08 02:41 답글 신고
    그러다 맞으면 아프겠다
  • 레벨 소장 겨울엔휘팍으로 06/07 20:44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원사 2 나플란드 06/07 20:57 답글 신고
    대에에에에에에깽에에에에에에 무우우우우우우우운디....
  • 레벨 병장 행동대장 06/07 21:14 답글 신고
    누군진 모르지만
    쫄리긴 한가보네 우르르 왔네ㅎ
    겁쟁이
    그다지 관심없는데 댓글들 보니 진짜 한심하다
    에라이! 부끄럽고 챙피한줄 알아라 이 한심한것들아 빨고 싶은 거기가서 빨아라 광신도들 마냥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일찍가겠네일찍가겠어 06/08 02:42 신고
    @신고나라 걍 가만히 있어~
  • 레벨 훈련병 아르바르 06/07 21:37 답글 신고
    장기 휴방 가나 ㅎㅎ
  • 레벨 상병 신고나라 06/07 21:54 답글 신고
    타격이 J 도 없는데 휴방 하것소? 그리고 뭔 말 같지도 않는 소리 들먹이면서 좌표 찍고 오는데 가당키나 해야지ㅋㅋㅋ
  • 레벨 병장 알차맨 06/07 21:45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사 2 넝마 06/07 22:29 답글 신고
    뻑가 였구나...
    나 여지껏 뺵가 인줄 알었네 ㅡㅡ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cjswoek 06/07 22:37 답글 신고
    단체고소 + 유튜브채널 영구삭제. 타격크지. 건별이 아닌 단체고소는 완전히 다름. 일반범죄건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명인 수십명 단체고소는 판사도 중죄로봄. 구글도 단체고소장 법원판결문 제출시 고민없이 유튜브채널 삭제함. 신규채널 생성 불가. 구독자 100만 유튜브 날리는거지. 그리고 이슈되면 어떤 플랫폼도 안받아줌. 구독으로 월1억씩 수금되는 황금알이 사라지고, 민사만 합의금으로 수백억 날리면 멘탈 무너지지. 근데 이렇게됨. 항상 그래왔음. 해외도 사례 있음. 답답하겠지. 그러나 아무것도 못함. 삭제할수록 괘씸죄 증거로 채택됨. 제대로 걸렸네. 세금도 잘냈음 다행인데, 국세청 신고도 자동으로 들어가겠지요. 일부러 뜸들이는듯 해요. 대단하십니다.
  • 레벨 대위 3 허태인TERRY 06/08 13:11 답글 신고
    그런데 가세연은 왜 남아있을까요 참..
  • 레벨 상사 3 음냐옹 06/07 22:58 답글 신고
    일단 궁금.
  • 레벨 상사 3 똥메리다 06/07 23:01 답글 신고
    뻑가게해주야겄네, 뻑가는 밤길조심하라, 뒷통수조심해라 cctv있는데만 골라서다니고
  • 레벨 일병 언제나미쉘 06/07 23:47 답글 신고
    면상좀 보자
  • 레벨 이등병 제이co 06/09 06:22 답글 신고
    뻑가 무슨일인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