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꿈동아리 22.09.08 00:21 답글 신고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실것 같아서 대중교통으로 알려드리면
    삼성병원 나오면 근처에 3호선 일원역이 있습니다. 일원역에서 3호선 타고 교대역까지 가셔서 2호선으로 갈아타고 강변까지 가시면 동서울 터미널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그게 제일 편한 방법입니다. 대신 지하철이 돌아가는거라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라면 택시를 타고 삼성역까지 가서 삼성역에서 2호선 타고 강변역까지 가겠습니다.
    답글 0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실것 같아서 대중교통으로 알려드리면

• 레벨 원사 3 비행기표는항상비싸다 22.09.08 00:23 답글 신고
    안 막히는 시간이면 병원 로비에서 바로 택시도 괜찮고요

아니면 삼성서울병원이 지하철 일원역이랑 가깝습니다
    간호사 분들 출퇴근시 걸어서 다닐 정도
    일원역에서 타고 교대 환승해서 강변역

참고로 전 서울 안 삽니다
  • 레벨 중장 떠들우 22.09.08 00:49 답글 신고
    택시타도 그다지 먼 거리가 아닌듯 합니다. 2~3명이 짐들고 대중교통 이용할바에는 그냥 택시 타세요
  • 레벨 하사 3 gounmal 22.09.08 01:46 답글 신고
    시간대가 몇시인지 모르겠으나 대충 점심 이후라 보고 삼성병원이서 삼성역까지 차로 거리상은 가깡 나 교통체증 헬입니다. 절대 비추하고푸네요
    일원역에서 3호선 교대역 2호선 환승 강변역 도착이 돌아가긴 해도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지하철 타시는거 추천합니다.
  • 레벨 하사 3 gounmal 22.09.08 01:47 답글 신고
    특히 내일은 연휴 전날이라 조기 퇴근이 많을꺼라 더 막힐 듯 하구요..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2.09.08 02:40 답글 신고
    택시가 별로라면. 삼성의료원이 일원역 옆에있습니다. 걸어서 넉넉히 5분? 정도요. 일원역 3번 출구앞에 버스정류장이있습니다. 거기서 401번 파란색 버스를 타세요. 그러면 삼성역까지 갑니다. 그럼 삼성역에서 갈아타서 강변역까지 가시면됩니다. 그런데 교통 카드가 없다면 한명당 2500원정도 요금이 드네요. 아버지랑 2명이면 5천원.이고 택시 탄다면 차막히는거에따라 다르겠지만 택시비는 1만3-5천원정도 나올겁니다.
  • 레벨 대위 2 개팔자상팔자 22.09.08 05:21 답글 신고
    택시가편합니다.무조건2번갈아타셔야해요
    혼자다니시는거면ㅁ대중교통이겠지만 다인이움직일경우 대중교통피로도생각하시면 택시타세요 네이버길찾기해보시구요
  • 레벨 병장 은하수여행사 22.09.08 12:58 답글 신고
    새벽 5시에 쓴 글을 점심먹고 지금 시간에 봐서 도움이 될진 모르겠는데, 택시가 가장 편합니다. 3호선타고 교대가는건 너무 돌아가는거니, 차선책으로는 저 위에 어느분이 말씀하신 택시타고 삼성역가서 2호선 타시는 방법이 있겠네요. 3번째는 삼성의료원 로비에서 강남06번 마을버스 타시고 삼성역에서 갈아타는 방법 (네이버 길찾기로 현재 43분 걸린다고 나오네요. ) 이 정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