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소통 강조 하면서 조직 문화 변화기 시작 했는데...
문제는 의견 통합 결론을 내기가 힘들어졌다
의견 통합 해도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들이 한마디씩 한면
처음 부터 다시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 또 회의 의견 제시
점점 배가 산으로 가는 느낌...
소통 10% 나머지는 팀장이 결정하고 일을 진행 해야 한다.
몇년전 소통 강조 하면서 조직 문화 변화기 시작 했는데...
문제는 의견 통합 결론을 내기가 힘들어졌다
의견 통합 해도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들이 한마디씩 한면
처음 부터 다시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 또 회의 의견 제시
점점 배가 산으로 가는 느낌...
소통 10% 나머지는 팀장이 결정하고 일을 진행 해야 한다.
청소 후 세면장 샤워기 헤드 방향을 통일시켜야 되는데..그걸..
왼쪽으로 놓느냐 오른쪽으로 놓는냐로 2시간 회의 함.
그냥 위에서 1초면 결정 될 사항인데 아무 의미없는 걸로 훈련 끝나고 밤에 회의하는데
이놈 저놈 30여명이 한마디씩하기 시작하니 점호 후에 ...그걸 2시간을 함...새벽에 회의 끝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