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깜짝야개시캬 24.03.11 13:16 답글 신고
    그니까 조폭이 HID 출신 웨이터한테 시비털다가
    손도끼로 마빡 털렸다는건데,
    이건 손도끼로 찍어서 안뒤지게끔 전치3주 긋고 PTSD를 전파해주는 고급 스킬이구만..

    저 조폭새끼 이제 어디가서 멸치한테도 시비 못텀...
    답글 1
  • 레벨 중장 춘향이승모근 24.03.11 13:16 답글 신고
    제가 전직이 호스트바 에이쑤 였는데요.
    조용히 살고 싶어도 여자들이 가만 안 놔둠.
    답글 21
  • 레벨 대위 3 너구리새끼 24.03.11 13:14 답글 신고
    ㅋㅋㅋ이건 조폭 능력을 다시봐야는거 아니냐 ㅋㅋ도끼든 특수부대 상대로 3주 밖에 안나오다니 ㅋㅋㅋㅋ
    답글 4
  • 레벨 대위 3 너구리새끼 24.03.11 13:14 답글 신고
    ㅋㅋㅋ이건 조폭 능력을 다시봐야는거 아니냐 ㅋㅋ도끼든 특수부대 상대로 3주 밖에 안나오다니 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야찌뱌류블류 24.03.11 13:36 답글 신고
    죽이려고 마음 먹었음 죽였겠죠
    뒷쪽으로 때린듯요
  • 레벨 원사 3 맹시니오봉순이 24.03.11 13:58 답글 신고
    그정도로 그냥 살려둔거지....보믄 모르나...진짜 죽일거면 대가리를 쪼싸삐지
  • 레벨 원사 1 왕풍선 24.03.11 14:10 답글 신고
    디질뻔한거 손돈끼선에서 많이 봐준듯한데
  • 레벨 소장 산타핥아x지 24.03.11 14:21 답글 신고
    도끼 날로 쳤으면 뒈졌겠죠
    그냥 타격만 주려고 날 뒷편 뭉툭한쪽으로 살짝 때린듯 멍들고 목이 뻐근하다해도 2주이상 쉽게 받습니다
  • 레벨 중장 춘향이승모근 24.03.11 13:16 답글 신고
    제가 전직이 호스트바 에이쑤 였는데요.
    조용히 살고 싶어도 여자들이 가만 안 놔둠.
  • 레벨 소장 까만색빠방이 24.03.11 13:18 답글 신고
    쥴리 좋으시겠어요 부럽네요
  • 레벨 준장 인간변기안농운 24.03.11 13:30 답글 신고
    설마 농고 나오신건가요?
  • 레벨 대령 2 내일이와도빛갚으리오 24.03.11 13:43 답글 신고
    쥴리도 만나보셨나유?
  • 레벨 대장 한순간의 24.03.11 13:50 답글 신고
    그러게 공사당한 애들이

    자꾸 연락하잖아유
  • 레벨 소장 못살겠다갈아엎자 24.03.11 15:01 답글 신고
    전생에 석열이 였어요?
  • 레벨 중장 이게나라야 24.03.11 15:13 답글 신고
    눼에눼에
  • 레벨 원사 3 달카페 24.03.11 17:53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
  • 레벨 중위 2 어딜넣어요 24.03.12 09:22 답글 신고
    갑자기?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4.03.12 09:27 답글 신고
    계속 나가래요??
  • 레벨 상병 섹쉬한저글링 24.03.12 10:13 답글 신고
    갑자기 에이스비스켓 먹고싶노
  • 레벨 소령 1 마운틴바이커 24.03.12 10:33 답글 신고
    엎드려
  • 레벨 상사 2 bobaeisdream 24.03.12 11:26 답글 신고
    헐 여자들한테 맞았어요?
  • 레벨 간호사 콩순이83 24.03.12 11:43 답글 신고
    왜요?
  • 레벨 대위 1 코로나로주량이더늘어 24.03.12 11:45 답글 신고
    이형 잠이덜깼다
  • 레벨 원사 3 공약을믿는바보들 24.03.12 11:55 답글 신고
    여자들이 화대로 준 돈 돌려달라고...

    얼굴은 에이스였는데 조루였...

    그래서 사람들은 겉과 속이 다르다고 함.
  • 레벨 대령 3 깜짝야개시캬 24.03.11 13:16 답글 신고
    그니까 조폭이 HID 출신 웨이터한테 시비털다가
    손도끼로 마빡 털렸다는건데,
    이건 손도끼로 찍어서 안뒤지게끔 전치3주 긋고 PTSD를 전파해주는 고급 스킬이구만..

    저 조폭새끼 이제 어디가서 멸치한테도 시비 못텀...
  • 레벨 대령 2 파브르의eureka 24.03.11 13:23 답글 신고
    정보사 출신들은 눈빛부터가 다르다고 합니다.
  • 레벨 준장 LionRock 24.03.11 13:26 답글 신고
    차무식?
  • 레벨 소장 얼음바다 24.03.11 13:29 답글 신고
    무섭나 손도끼....
  • 레벨 중위 1 Neptune11 24.03.11 13:30 답글 신고
    겁을 줄 목적으로 손도끼 칼등으로 가격, 상대방은 전의 상실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3.12 12:34 답글 신고
    손도끼 휘두른쪽을..정의에용사쯤으로 생각하시면 안대요..특수상해 일단 정상인이 손도끼를 가지고다니거나 사용하지는 않아요....
    전의상실시키고 특수상해 인생쫑내는짓을?굳이..
  • 레벨 중위 1 저세상 24.03.11 13:32 답글 신고
    죽일 마음이었다면 이미 죽였겠네요
    전치 3주에 감사하고 살기를.
  • 레벨 대령 3 황금의성 24.03.11 13:36 답글 신고
    그정도 유단자면 물젖은 휴지로도 떡실신 시켜야되는거 아니냐?
  • 레벨 소장 eini 24.03.11 13:38 답글 신고
    청소년 국대가 끝인거 보면 실력이 별로라 조폭으로 넘어갔나보네...

    전치3주면 굉장히 운 좋은 케이스인데...
  • 레벨 원사 3 공약을믿는바보들 24.03.12 12:00 답글 신고
    청소년은 일단 몸무게만으로도 이길수 있지 않을까요?
  • 레벨 중장 다온마루 24.03.11 13:43 답글 신고
    일단 첫 질문이

    유단자인가? 라고 물엇어야 ㅋㅋ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4.03.11 13:45 답글 신고
    운동 좀 했다고 깝치다가 특수부대 만나서 참교육 당했군
  • 레벨 준장 봅통령 24.03.11 13:47 답글 신고
    싱글인지 물어봤어야지
  • 레벨 대령 3 WVIP 24.03.11 13:59 답글 신고
    정보사...북파공작원...조심해야지...
  • 레벨 원사 3 루비TM 24.03.11 14:29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대위 3 사고제로 24.03.11 14:38 답글 신고
    이미 영화 아저씨에서 판명났죠. 총들고 폼잡던 태국출신 조폭 경호원 단검전에서 용호상박일때 원빈이 이빨로 한쪽손 물고 버티며 심장에 대검 박아주던 씬~
  • 레벨 소령 3 palgae1522 24.03.12 11:28 답글 신고
    말씀중에 미안하지만 태국 출신이 아니라 비엣남 출신입니다
  • 레벨 준장 멘터 24.03.12 12:13 답글 신고
    영화는 영화로만 이해하세요 ㅋㅋㅋㅋㅋ. 현실에서 그러다 힘쌔고 위처럼 도끼든 사람이 이깁니다.
  • 레벨 상병 갑환김 24.03.11 14:38 답글 신고
    손도끼가 있으면 그냥 중딩이 들어도 무서운거지
  • 레벨 대장 암행단속 24.03.11 14:39 답글 신고
    손도끼
  • 레벨 중위 3 삶의의지 24.03.11 14:46 답글 신고
    운이 좋았네...
  • 레벨 중위 3 바이크리 24.03.11 15:07 답글 신고
    갈비뼈도 한방 조졌어야지.
    한달넘게 숨도 잘 못쉬게 흐흐흐흐
    숨쉴때마다 생각나게 흐흐흐
  • 레벨 상사 1 yayaya38 24.03.12 10:08 답글 신고
    이분 실제 싸움군이네
  • 레벨 상사 1 mrkeaton 24.03.11 15:43 답글 신고
    차에 손도끼를 가지고 다니네. 조사를 잘못한거 아니야? 저쪽이 조폭같은데
  • 레벨 중장 일베를보면짖는개 24.03.11 15:47 답글 신고
    모가지를 죽지 않을 정도만 쳤다는건가요?
  • 레벨 대위 2 쎄단은껌정 24.03.11 15:54 답글 신고
    손도끼 보는순간 얼음된넘 목아지에 들이대고 툭툭치며 겁만줬나보네. 기스난거 가지고 3주진단끊고.
  • 레벨 소령 1 바지댓통령실세댓통년 24.03.11 17:11 답글 신고
    손도끼로 전치3주라...
    겁만 줬나? ㅎ
  • 레벨 중위 1 니민 24.03.11 17:13 답글 신고
    시파 원빈 부대자너
  • 레벨 원사 3 재야고수 24.03.11 17:42 답글 신고
    원빈이 화장실에서 던진 도끼는 푹 꽂히던데, 저 종업원은 그냥 겁만준듯
  • 레벨 대위 2 쎄단은껌정 24.03.11 21:22 답글 신고
    HID가 익히는 살상무술은 1샷1킬임.
    정확히 치명적인 급소만 노려서 깜.
    손도끼든 HID???
    은가누가 와도 안됨
  • 레벨 하사 1 앤암타이미 24.03.12 02:05 답글 신고
    뭔 은가누가 와도 안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가누 오면 다 뒤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나이찬 24.03.12 11:57 신고
    @앤암타이미 무기를 우습게 보네,, 칼이든 도끼든 날붙이든 초딩이랑 선출 국대랑 싸우면 괜찮을거 같지? 아차 하는 순간 요단강 건널 수 있음. 영화에서나 멋있게 뺏거나 날리거나 하지.. 실전에서는 운 좋으면 불구로 끝남..
  • 레벨 하사 3 제플린 24.03.12 09:27 답글 신고
    죽일 마음으로 손도끼를 풀로 휘두르진 않았을텐데
    상대가 청소년 유도 국대 출신이면...
    도끼 한대 살짝 맞고(!!!) 허리 접어버릴수 있는거 아닌가?? ㅋ
    좀 방심한건지
  • 레벨 이등병 무한7 24.03.12 09:35 답글 신고
    군생활때 HID한테 걸리면 죽었는데
    운이 좋았네
  • 레벨 소장 베스트하나없다 24.03.12 09:55 답글 신고
    은둔고수
  • 레벨 중장 막무비머 24.03.12 10:18 답글 신고
    운이 좋은게 아니라...

    웨이터가 일부러 살짝만 그어서 겁만 준듯...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3.12 12:33 답글 신고
    살짝 겁주려고 인생쫑치는 특수상해를 먹나요ㅎㅎㅎ그냥 지분에 못이겨 무기들고 설쳤는데 빗맞았거나 상대가 피한거지ㅋㅋㅋ
  • 레벨 중사 3 꿈을보배로드림 24.03.12 10:44 답글 신고
    차에는 역시 손도끼하나씩
  • 레벨 대위 2 하트궁댕이 24.03.12 10:46 답글 신고
    도끼 날로 조진게 아니라 돼지 기절시킬때 쓰는 뒤쪽 망치로 쌔린거 같은데.. 날로 쳤으면 목아지 짤렸음. 이래서 항상 겸손해야 되고 세상에는 강자가 너무 많다는걸 알아야됨. 저 돼지새끼는 그동안 쳐맞아보질 않아서 상대를 깔봤나보네ㅋㅋ
  • 레벨 중령 2 BlyAly 24.03.12 11:08 답글 신고
    조폭이 운 좋아서 살았네
  • 레벨 대위 2 바람이분다 24.03.12 11:09 답글 신고
    유도선수 출신이면 웬만하면 다 접어버릴텐데
    정보사 출신한테는 안되는구나.. 손도끼는 사용하지는 않았을 듯 하고, 그냥 쳐 맞은거네.ㅋㅋ
    손도끼 썼으면 3주만 나오겠냐.ㅋ 손도기 날로 잡아서 손잡이로 뚝배기 꿀밤 때렸나봐.ㅋㅋㅋ
    그냥 일방적으로 쳐맞았지만 대충 치명타를 날릴만한 곳은 피해서 때린듯.ㅋㅋ
  • 레벨 중령 3 검사독재국가 24.03.12 11:27 답글 신고
    그러니까 일부러 트렁크까지 가서 연장 든 쪽은 조폭이 아니고 특수부대.
    맨손으로 짜친거네.
  • 레벨 중사 2 zipp 24.03.12 11:39 답글 신고
    손도끼를 차에 왜들고다니심?
    나무꾼인가?
  • 레벨 소위 3 네모바지스펀지밥 24.03.12 11:40 답글 신고
    그래서 양아치 조폭 새끼가 쳐 맞다 뒈질까봐 경찰에 신고한겨?? ㅋㅋㅋ
  • 레벨 대령 3 모탈컴뱃 24.03.12 11:58 답글 신고
    손도끼로 전치 3주면 도끼날이 아닌 등으로 쳤다는 소리인데...
  • 레벨 상사 1 마지막보이스카웃 24.03.12 12:00 답글 신고
    사건과는 별개의 문제지만 정보사 요원들 한명 만드는데 국가비용이 적지 않게 들텐데요,
    저런분들을 국가적인 차원에서 군에 머물게 해야할텐데요..물론 그에 합당한 처우가 있어야 겠죠.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3.12 12:30 답글 신고
    저런분들 이라고 하기엔 싸우다 도끼들고와서 목아지치는놈이 전역한 이유는다있죶.
  • 레벨 하사 3 제플린 24.03.12 12:10 답글 신고
    영화를 많이 보니 특수부대 출신이 뭔 울트라초강력 만능캐인줄 아시나 들.
    1티어 부대라도 전술, 작전수행력, 병기운용과 지원이 좋고 기본체력과 팀플이 좋은거지
    그 부대 출신이라고 영화 아저씨 같을줄 아나?? 무협지만큼 허무맹랑한 얘기.
    동네 소방대에 취업한 UDT, 707 출신분들한테 물어보세요
    혹시 힘 숨기고 있는 초고수시냐고.
  • 레벨 하사 2 왕사미 24.03.12 12:16 답글 신고
    도끼로 3주면 살짝 스친정도 아님ㅡㅡ?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3.12 12:22 답글 신고
    그냥 일반인도 손도끼나칼 들고있음 도망가야함
    파이터 김동현도 도망감 실제로 김동현도 상대가 칼들고있음 그냥 도망치라고하지 맞서지말라함 그리고 손도끼로 목쳤는데 3주면 상대가 봐준게 아니라 방어를했거나 빗맞은거지 죽이려고 들고나와서 못죽인것뿐 손도끼들고 저지랄할때부터 특수폭행 살인미수지 모 인생쫑임
  • 레벨 준장 대리청정 24.03.12 12:29 답글 신고
    그리고 저기사자체에 조폭이라는말이 없는데..
    조폭이란 말이 왜붙는건지..
  • 레벨 상사 3 초탄명중 24.03.12 12:30 답글 신고
    쪽팔리게 조폭이 일반인한테 맞고서 그걸 경찰서까지 끌고 가냐..

    요즘 깡패들 왜그럼?
  • 레벨 상사 1 정숙주행 24.03.12 12:33 답글 신고
    어디가서 힘자랑 하지말고
  • 레벨 중위 1 도이치줄거늬 24.03.12 12:36 답글 신고
    손만 볼려면 맨손으로도 가능. 굳이 도끼 ㅋㅋ
  • 레벨 병장 의기천추 24.03.12 12:45 답글 신고
    제가 군생활때 연대정보과 준위로 HID 출신분 계셨는데, 단검투척 보여달라고하면 10m 전방의 나무에 바로 꽂아버리고, 뒤에서 두명이 총들고 있는 상황에서 앗하는 사이에 바로 제압하는 시범도 보여주곤하셨는데, 작전이야기 해달라고 요청해도 절대 안하시더군요. 87년 8월 군번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쿠페사랑 24.03.12 13:04 답글 신고
    애당초 애가 정상은 아니었던거죠
  • 레벨 대위 1 XX을기다리며 24.03.12 12:52 답글 신고
    상황설명좀해주세요
    현장목격자 없나요?
  • 레벨 중사 2 밥풀떼기 24.03.12 13:01 답글 신고
    카리나 도끼였음 심장마비로 죽었을텐데
  • 레벨 상사 2 골이따분한 24.03.12 13:15 답글 신고
    저 HID 출신인거로 아시는분들 있을가봐 말씀 드립니다~ 전 HID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저좀 의심하지 마세요
  • 레벨 소령 2 마징가제로 24.03.12 13:52 답글 신고
    실제 해군정보사 출신 봤는데 조폭이고 지랄이고 이사람들 마인드는 그냥 눈빛과 포스로 기선 100% 제압이에요. 실전가면 단증 있고, 길거리 싸움이고, 그냥 좆망이에요. 인간을 한방에 살상할수 있는 약점을 모두 알고 있어서 그냥 한방만 맞으면 가는거에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