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SPACEX 25.08.07 15:31 답글 신고
    어차피 사형당할건데 시력이니뭐니 뭔 개쌉소리를 자꾸 쳐 하는지
    답글 0
  • 레벨 소장 뽀개드림 25.08.07 15:32 답글 신고
    일제강점기 친일파 세력을 척결하지 못한 교훈을
    또 잊으면 안 된다. 이제는 청산하자!!!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슈팝파 25.08.07 15:11 답글 신고
    10월26일 탕탕절날 하는게 좋을듯 ㅋㅋ
  • 레벨 대장 슬램덩코 25.08.07 15:14 답글 신고
    븅닭 인건가효?
  • 레벨 소장 SPACEX 25.08.07 15:31 답글 신고
    어차피 사형당할건데 시력이니뭐니 뭔 개쌉소리를 자꾸 쳐 하는지
  • 레벨 소장 뽀개드림 25.08.07 15:32 답글 신고
    일제강점기 친일파 세력을 척결하지 못한 교훈을
    또 잊으면 안 된다. 이제는 청산하자!!!
  • 레벨 원사 3 신촌옥동자 25.08.07 15:33 답글 신고
    윤석열 사형 찬반 여론 조사좀 해보자...

    50% 넘으면 사형하는걸로... 윤석열 당선때보다 더 높은 여론조사 결과이니..
  • 레벨 대령 3 BetaMAXX 25.08.07 15:33 답글 신고
    인권이라..
    멧돼지와 불여우같은 축생에게 인권이 필요합니까?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5.08.07 15:34 답글 신고
    또 국민이 나서 줘야 하는 거냐?

    뭔 넘에 법이 이따구야?
  • 레벨 대령 3 달밤의꿈 25.08.07 15:34 답글 신고
    험한 일이 있었나 보내요. 차마 공개는 못하고…
  • 레벨 중위 1 김만두05 25.08.07 15:39 답글 신고
    저 새키가 불법으로 우리를 죽이는건 되고 우리는 정당하게 끌어내는것 조차 안되고 뭐하자는거야 진짜
  • 레벨 중장 세콘도 25.08.07 15:43 답글 신고
    국민들에게 사형 찬성하느냐고 물어보고 구치소에서 바로 총살하면 안되나요?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5.08.07 15:43 답글 신고
    마취총은 이럴 때 쓰라고 있는 건데...
  • 레벨 대령 2 art88 25.08.07 15:46 답글 신고
    민주진영의 딜레마가 쓰레기들에게도
    법적절차를 지켜야 한다는거죠. 그래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열통터지지만

    어쩌겠습니까...
    애초에 언론 경찰 검사 판사들이
    반민족 반민주 반헌법 세력의 주축들인걸...
  • 레벨 대장 밝은미소 25.08.07 15:49 답글 신고
    ㅎㅎㅎㅎ 이제 그나마 있던 지지층이라는애들도 등돌리겠네....ㅎㅎㅎㅎ 냅두세요..... 이재명 대통령 임기내내 저짓거리 하라고.....결국 결과는 정해져있고... 사형아님 무기임...... 저 얄팍한 대가리로 법기술 써봐야 시간만 약간 늘리는거지
    결과는 절대 안변하니까.... ...2찍이들 니들도 부끄럽지....ㅎㅎㅎㅎ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5.08.07 15:51 답글 신고
    어쩌나..

    이제 판결 확정된 다음에 바로 사면복권해줘서 자기가 만든 보궐선거에 재출마하게 해줄 룬같은 대통령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아이작 25.08.07 16:08 답글 신고
    은행가서 직원 모가지에 사시미칼 들이밀었다가 그냥가믄 아무도 다친사람이 없으니 무죄인거냐
  • 레벨 하사 3 훈킴훈킴 25.08.07 16:15 답글 신고
    자기는 인권이 있고,
    내란 벌였을때 수장,폭파,침몰,폭침 하려고 했던 대상들은 개돼지냐???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08.07 16:16 답글 신고
    내전
    전쟁
    승리 후
    인권 얘기 합시다
  • 레벨 중령 1 불타는곰 25.08.07 16:59 답글 신고
    내란 외환죄로 사형집행하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