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엔진오일은 모빌원(100프로 합성유) 은 15000에서 20000이 맞네요.
하지만 일반 순정엔진오일은 쓰레기라는거..
5번 타이어는 후륜구동차량이면(운전자의 습관에따라 다르지만) 보통 뒷바퀴 마모가 더 심합니다.
고속주행시 새타이어는 뒤에 끼는게 맞는데요. 보통 전륜구동이 80프로이고 성격급한 한국사람 특성상 앞에 끼는게 심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차종 연식 차량 컨디션에 따라 모두 다르다고 생각 되는데. . .
저희 회사에 렌터카 대수가10대인데 운영진의 결정으로 기사와 비슷하게 계약 하였습니다
그런데 3년뒤 차들이 모두 걸레가 되더군요
소음 진동 장난 아니고 미션 엔진 난간차 두대 있었습니다. .
2000년 초반 차량들은 1만키로씩 교환 하면 엔진 붙어버릴 확률이 높음. . 1만키로 교환하고 싶으면. . .5천키로 주행 후 부터는 천키로 마다 엔진오일게이지로 오일량 체크하시면 타야됨
하지만 일반 순정엔진오일은 쓰레기라는거..
5번 타이어는 후륜구동차량이면(운전자의 습관에따라 다르지만) 보통 뒷바퀴 마모가 더 심합니다.
고속주행시 새타이어는 뒤에 끼는게 맞는데요. 보통 전륜구동이 80프로이고 성격급한 한국사람 특성상 앞에 끼는게 심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저희 회사에 렌터카 대수가10대인데 운영진의 결정으로 기사와 비슷하게 계약 하였습니다
그런데 3년뒤 차들이 모두 걸레가 되더군요
소음 진동 장난 아니고 미션 엔진 난간차 두대 있었습니다. .
2000년 초반 차량들은 1만키로씩 교환 하면 엔진 붙어버릴 확률이 높음. . 1만키로 교환하고 싶으면. . .5천키로 주행 후 부터는 천키로 마다 엔진오일게이지로 오일량 체크하시면 타야됨
나머지는..
bmw e90 서비스센터말듣고 엔진오일 15000~20000km정도 주행을 3번정도하니 보증수리 딱 끝나는순간
오일이샌다고 말하더군요..결국 수리비 많이나와서 차를 팔았지요
플러그,코일도 뭐 한 10~13만타면 다들 나간다고하고 누가 맞는말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저렇게안탈랍니다
부모님차도 nf쏘나타인데 타이밍벨트 없다고해서 부동액도 안갈았더니 녹물생기고..미션도 퉁퉁 튕기고
저렇게타면 차 걸레되는듯
지금은 차를안타지만 e90탈때 생각해보면 수입차나 국산차나 수리비 넉넉할때 차타는것 같아요
차없으니 할부값도 안나가고..너무편합니다ㅠㅠㅠ
끼우더군요...
차량 설명서에도 뒷 오른쪽 타이어는 앞 왼쪽으로 뒷 왼쪽 타이어는 앞 오른쪽으로 보내라고 나와있고....
전륜차량은 조금은 다른가 보죠??
장수명 부동액 아니면 순정 사용기한이 2년 4만키로입니다
정상 만드는데....수리비가 더 나올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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