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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경기도의 준공영제 보면 안하느니만 못한 제도가 돼버려서요.
경남이 남 도지사 당선됫을떄 이미 거래할려고했던이야기도있네요... 솔직히 용남고속이 시외버스를운영하긴하지만..
공항버스를 운용할까하는생각이들었어요 아마 어떤 큰그림이지싶어요..
거기에 요번에 경기공항리무진노선 추가 되는거죠 많이 몇배 늘어나는거지만
제가 용남 공항노선 갈라고 했는디 용남 오산 영업소라 멀어서(집이 광교였음) ... 어차피 먼 거리라 서울온거예요
버스쪽은 일단두고는봐야죠... 근대 경기도도 워낙 범위가넓어서 솔직히 급격하게 변화는찾기어려울수도
있을겁니다.. 전적으로 버스회사 오너들의 결정도중요하게작용하겟죠..
경기도 준공영제버스가지고 두사람이 토론한거 있습니다
둘다 준공영제는 반드시필하다라는 공통의견이고 대충의견을 요약하면
남경필은 경기도가 업체에 적자보전및 버스에 맡기자 이고
이재명은 그러면 관리감독이 안되니
경기도가 기사를 직접고용하자라는 의견입니다
남경필 = 준공영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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