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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20.04.26 10:46 답글 신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찾어보려고 노력해보면 이해가 빠르실듯~
    답글 0
  • 레벨 대위 1 ABS15347 20.04.26 08:58 답글 신고
    http://naver.me/IMi2hs3K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20.04.26 10:46 답글 신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찾어보려고 노력해보면 이해가 빠르실듯~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04.26 20:52 답글 신고
    간단하게 원리만 설명드리자면

    차량 및 승무원은 기존 민영제처럼 업체가 관리하지만

    노선 및 수입금 관리를 지자체가 담당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업체 입장에서는 비수익 적자노선을 안고있어도 지자체에서 그만큼 보조해주기 때문에

    지나치게 수익성에 편중된 운행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반면 지자체의 부담이 커지는 만큼 지자체에서는 차량을 가급적으면 증차하지 않으려고 하고

    때문에 신도시 개발 등 신규수요가 나와서 노선이 신설되면 기존의 다른 노선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죠.
  • 레벨 중사 1 EXIDLOVE 20.04.27 00:46 답글 신고
    다시 말하면... 노선 개편권한과 수입금관리는 지자체가 하고, 버스회사는 노선운행만 하면 되기 때문에... 버스회사는 수입금계산 안 해도 되니.. 편하기는 한데... 노선수정을 못 하는 단점이 있죠
  • 레벨 병장 칼재비떡쇠 20.04.27 12:59 답글 신고
    민주주의 사회에서 자율 경쟁에 맡기는게 아니라
    공적인 목적으로 대중교통을 운영하는 거죠

    기사 입장에서는 월급 걱정 없으니 좋음.. 정년 보장되니 또 좋음...
    회사 입장에서는 지자체에서 자꾸 머 하라고 시키니 싫음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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