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흰둥이모닝이 02/26 09:25 답글 신고
    팀스카니아..ㅎㅎ 번창하세요ㅎ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6 09:27 답글 신고
    스카니아..첫 차라 좋은데;
    힘이 너무 없어요 ㅜㅜ
  • 레벨 원사 1 CEO의발 02/26 09:42 답글 신고
    건강하면 뭐든지 다 할수있습니다. ^^
    용기 내시구요^^
    운동합시다^^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6 12:32 답글 신고
    운동삼아서 배달알바 할때 열심히 뛰어댕깁니다 ^^
  • 레벨 하사 2 마산추레라 02/26 09:45 답글 신고
    추레라가 잘맞으시다니 다행입니다ㅎㅎ
    누군가가 시민의발 닉네임을 쓰고 있다니 아쉽네요..
    스카니아 380 명차였죠. 지금도 많이 보이구요
    저는 스카니아를 안타봤지만 주변에 타셨던분들 말씀 들어보면 다들 만족하고 타셨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벤츠입니다 하하
    볼보도 저랑 안맞더라구요~
    늘 안전운행하시구요 오늘도 수고하십시오ㅎ
    저는 간만에 충청권 괴산에 작업하러 와서 대기중입니다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6 12:33 답글 신고
    실전에서 처음 타본차가 이차인데..승차감도 좋고..나쁘지는 않은데..다른차는 얼마나 좋을까요~ ㅋ
  • 레벨 중사 3 금호경부의발 02/26 09:59 답글 신고
    전 오늘 서울 안성만 2번반왕복이네요ㅎㅎ
    경부에서 2467보시면 빵팡해주세요^^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6 12:34 답글 신고
    아..아쉽게도 경부선을 타는일이 별로 없어요 ㅠ
  • 레벨 소위 3 택시의발 02/26 12:08 답글 신고
    스카니아380과 봉고6~7대가 서로 마주보며
    힘겨루기 하는 느낌이 듭니다^^
    어여 엑시언트 새차 받으시길~~~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6 12:35 답글 신고
    앞에 쿠팡이 들어와서 주차가 힘들어졌어요 ㅋ 엑시언트 재고도 없고..새로 주문하면 3개월 걸린다고 하네요.ㅜㅜ
  • 레벨 중장 991GT2RS 02/26 13:17 답글 신고
    "컨테이너의발" 혹은 "트레일러의발"로 바꾸시는게..어떨까요?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6 23:24 답글 신고
    충성!
  • 레벨 이등병 숨겨진노을 02/27 09:34 답글 신고
    오랜만에 뵈요~ 잘 지내고 계시죠?
    추레라.. 로망은 있지만 볼때마다
    저거 좁은데 어케 들어가지 하는 생각만 ㅋ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2/27 10:12 답글 신고
    항상있었어요 ^^다른닉으로..눈팅하며 ^^

    생각보단 별거아닙니다;
  • 레벨 상사 2 칠드기 02/28 21:29 답글 신고
    닉네임 거의 되찾아가고 있군요 ㅋㅋ

    근데 집에는 매일 들어가시나요?

    휴무는 한달에 몇번이에요?
  • 레벨 대위 2 시민의발1 03/02 23:57 답글 신고
    시작은 보통 집에서 5시에 일어나서

    6시쯤 트럭에 타구요..

    퇴근은 빠르면 2~3시..

    보통 4시반요..

    늦을땐 9시...월1~2회정도..

    토,일,빨간날은 거의 다 쉽니다.

    아직 장거리는 안타고..

    장거리 타도..

    차에서 자는건 본인 편의를 위한거고..

    잠은 다들 집에서 주무시더라구요
  • 레벨 원사 1 생강좀하고말해 04/02 08:22 답글 신고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