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선은 밧데리 끼리 연결하시고 중간에 시동시에만 연결되는 150a이상의 릴레이 달아주시면 시동 밧데리 방전방지 할 수 있습니다.
b선과 d선은 직접 연걸할 필요없이 보조밧데리와 인버터 근처 차체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당연한거지만 보조 밧데리도 24v이어야 하구요
선이 길어질수록 굵어져야 하는데 8게이지 이상 쓰시면 됩니다.
헐 릴레이는 또 뭐죠ㅋㅋ
또 공부해야할게 늘었네요ㄷㄷ
철물점가서 24볼트 150암페아짜리 릴레이 하나 달라고 하면 주려나요??
제가 이해 제대로 한게 맞는지..
그니깐 인버터랑 에어컨이랑 틀어놓고 까먹고 집에갔다가 이삼일 후에 와도 시동 잘 걸린다 이말 맞죠?
그럼 스위치 껐다켰다 할 필요도 없는거네요?ㄷㄷ 개쩔..
밧데리는 24볼트짜리 하나만 있어도 되죠?
총 3개
그리고 시동밧데리에서 나오는 마이너스선과
인버터에서 나오는 마이너스선은 차체랑 연결하면 되구요. 맞나요?
그림 정리해서 글 수정해볼께요
b선과 d선은 직접 연걸할 필요없이 보조밧데리와 인버터 근처 차체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당연한거지만 보조 밧데리도 24v이어야 하구요
선이 길어질수록 굵어져야 하는데 8게이지 이상 쓰시면 됩니다.
또 공부해야할게 늘었네요ㄷㄷ
철물점가서 24볼트 150암페아짜리 릴레이 하나 달라고 하면 주려나요??
제가 이해 제대로 한게 맞는지..
그니깐 인버터랑 에어컨이랑 틀어놓고 까먹고 집에갔다가 이삼일 후에 와도 시동 잘 걸린다 이말 맞죠?
그럼 스위치 껐다켰다 할 필요도 없는거네요?ㄷㄷ 개쩔..
밧데리는 24볼트짜리 하나만 있어도 되죠?
총 3개
그리고 시동밧데리에서 나오는 마이너스선과
인버터에서 나오는 마이너스선은 차체랑 연결하면 되구요. 맞나요?
그림 정리해서 글 수정해볼께요
밧데리는 24볼트 짜리는 없으니 메인처럼 12v 2개 직렬연결해야 합니다.
인버터도 대기전력이 있기때문에 안쓸때는 스위치를 끄는게 좋습니다.
ig2는 또 뭘까요..ㅜㅜ
여러모로 감사해요~^^
이렇게 맞겠죠?
주행충전기가 또 따로 있어야 해요?
있고 없고의 차이가 뭐죠?
정현파 달려면 주행충전기가 있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어디에 달아야 하죠?
acc 신호 켜짐
key on 신호 켜짐
st 신호 꺼짐
아이들 신호 켜짐
ig1
acc 신호 꺼짐
key on 신호 켜짐
st 신호 켜짐
아이들 신호 켜짐
ig2
acc 신호 꺼짐
key on 신호 켜짐
st 신호 꺼짐
아이들 신호 켜짐
베토벤 배선 테스터기로 간단히 쓰세요
Key on은 키 두번 돌리는거 맞나요?
그럼 st는 시동 걸어놓은 상태겠네요?
근데 아이들은 뭐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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