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똥색마후라 24.06.23 11:48 답글 신고
    저는 가평에서 97년에 군생활했는데요 휴가 나갈때 복귀할때마다 고참들 손에 이끌려 현리 다방 다녔는데 성격상 안맞더군요.
    근데 어떤 고참은 완전히 다방체질이라 레지들 귀까지 깨물고 장난치고 ^^
  • 레벨 대위 1 해태브라벚고 24.06.24 13:41 답글 신고
    한국에도 도토루 커피가 있었군요 자뎅도 안보이네요 요새는 저 커피 경쟁에서 스타벅스 빼곤 많이없어진듯 있다고 해도 예전만 못하고 스타벅스vs 저가커피 시대인듯
  • 레벨 대령 2 독성지천안호랑이 24.06.25 09:15 답글 신고
    저때 팔백원이면 지금 얼마인가요
  • 레벨 상병 새도우데블 24.06.25 11:53 답글 신고
    삐삐 연락처 역활을 했던 곳이 다방이죠
  • 레벨 일병 아웃랜더 24.06.26 00:37 답글 신고
    96학번 경기도 촌놈이 서울여친 만나서 명동 도토루커피 가봤던 기억이 있네요..일본계 커피숖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 레벨 대령 3 눈팅회원16년차 24.06.26 10:24 답글 신고
    다방 커피가 짱이엿죠~
  • 레벨 중령 3 럭키펀치 24.06.27 08:12 답글 신고
    칼디는 없네요
  • 레벨 대위 3 국제경운기 24.07.03 15:07 답글 신고
    제발 커피 마시고 화단이나 쓰레기통위
    공중 화장실 변기위에다 올려놓지좀 마라
  • 레벨 중위 2 숏다리곰돌이 24.07.05 05:59 답글 신고
    89년? 90년?
    압구정동에 몽크라뿌르라는 커피숍이 있었는데,(별칭 몽다방)
    당시에는 카페같은 어두운분위기가 유행이었지만,
    여긴 정말환하게 밝아서 입구에 누가 들어오면 다들 시선집중..... ㅋ
    (삐삐도 없던시절..... )
  • 레벨 간호사 amor 24.07.18 11:53 답글 신고
    요즘은 커피값이 너무 비싸요..
    다시 800원때로 가면 안될까요?
  • 레벨 일병 탐라여미지 24.07.19 21:16 답글 신고
    도토루 나와있는 저 영상은 어디서 시청가능한가요?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