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아반떼 분명 보면 모두가 알다시피 에어백, VDC, 그리고 예전에는 없던 MP3/USB오디오가 기본으로 탑재되고,
강판 역시 더 강성이 좋은걸로 대응했음에도 불구하고, 깡통가격은 동결되었죠. 매우 환영할 일이구요.
풀옵션 가격이 비싸진건 사실인데, 그건 어디까지나 선택사항이고 그 많은 옵션을 안 달면 되는거구요.
어디까지나 '선택권'을 넓혀준 것이고, 제작사 입장에서는 풀옵션보다는 중옵이 더 수량이 많이 나갈테니
가격책정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높게 된거겠죠.
풀옵션 가격만 보고 이게 아반떼 가격이냐. 그러면 솔직히 아반떼 가격은 아닌데
원래 아반떼에 없던 옵션들도 많이 들어갔죠. 그렇지 않나요?
풀옵션 가격만으로 비판하는건 상당히 잘못된 비난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누가 얼른 타보시고 크루즈랑 비교좀 해주세요 ㅋㅋ 궁금하네요
안정감에 있어서는 크루즈가 최고였는데.
세부적인 구성은 신경을 안쓰죠.
타이어 킷, 브레이크 킷, 서스펜션 킷
전부 다 포함해서 차값 ㅈㄴ 비싸다고 징징된 애들도 있었죠..
난 풀옵호구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