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인치시절의 소나타시절이 아이고는
타이어로 승차감이 좋을려면 작은인치에 사이드윌
높이가 높을수록 승차감차이를 느낄수있습니다
광폭타이어 비율은 트레트폭 대비해 사위드윌의
높이가 60이하면 광폭이라 칭하고 요즘차는 대부분
45는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라
사이드윌(옆구리고무의 탄성)으로 승차감은 거의전무라
보시면 됩니다
차량의 자체 현가장치에 의해서 좌우합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엔진 미션이 성능이 월등히 좋아져
그것을 따라가야하는 타이어라 휠림직경이 크지고
그에따른 높이가 낮아지고 보강재가 많이들어간
타이어 일수록 타이어론 승차감을 보완못함니다
예전차
멋을내긴위함과 동시에 승차감을 위해서
옆구리에 흰백테 타이어가 왜 있는가하면요
승차감을 위해 탄성이 좋은 천연고무 함유량이
높은 화이트칼라 타이어 그것을 음각해 찍어 갈아낸
로고로 멋을 낸 글씨 타이어 회이트레터 타이어 입니다.
뽀대난다고
비싼 타야교체는 내차의 성능을 모르고
타야방의 모든상술에 넘어간 소비자의 현혹된 무지라
말하고 싶습니다,,,,,,,,,
음.음..
똥궁뎅이라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