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당사자인데요, 첫번째로 정지한 것은 아우디가 후진을 하느냐 마느냐를 판단 한 거구요. 첫번째로 정지했을 때, 백등이 안들어와 있어서 먼저 지나가라고 차를 앞으로 쭉 뺀 것으로 인지를 했어요. 그래서 정지 후에 지나가려고 하니, 그때서야 백등이 들어와서 크락션을 누르면서 정지를 했죠. 그리고 좌측으로 붙어서 진입한 것이 아니라, 영상 초반에 보시면 내리막길 회전 구간 우측에 차량 두대가 나랑히 주차가 되있어서 우측으로 크게 돌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참고해 주세요^^
@문라잇쉐도우 4번째 사진을 보시면, 첫번째 정지한 상태로 있었어도 부딪히는 상황이랍니다. 부딪힌 위치를 한 번 잘 봐주세요. 근데 '후진하는데 대기를 하다가 슬쩍 들이 밀었다'는 말부터가 뭔가 색안경을 끼고 말씀을 하시는 경향이 있으신가봐요.^^;; 사고 내려고 슬쩍 들이 밀면서 크락션을 울리나요? ㅋㅋㅋ
아우디 과실 100퍼여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첫째 지하주차장에서 헤드라이트를 켜고 들어오는 차량을 판단하지 못했다면 그건 아우디 운전자 잘못입니다.
시야가 제한되고 어두운 지하주차장의 특성상 라이트를 끄고 내려오는 차량과 충돌이라면 정상참작의 여지라도 있겠지만
화면에서 보기에도 번쩍이늘 라이트 빛이 아우디의 후방부를 제대로 비추고있었는데
아우디 운전자는 후방을 직접보고 운전한게 아니라 차량 내부의 모니터만 보고 차량을 후진하고 있었나 봅니다.
그런부분도 생각하시어 보험사에 강하게 어필해 보세요.
똑같이 한번 당하라고 고사 지내주마
괜히직진하다 박힌사람이 억울하짘ㅋㅋ
충격은 저거보다 많이 심했습니다. 당시에는 대인 뭐 이런거 몰랐을때라 그냥 상대 과실 100으로 끝냈네요.
이미 1회 정차해서 살폈고 상대는 가만히 있어 출발하려다가 후진갑자기해서 다시 정지 후 클락션
잘못한게 뭐가 있을까요 ? 사이드 미러로 충분히 보였을건데
상대는 후진을 너무 급하게 했네요..
첫째 지하주차장에서 헤드라이트를 켜고 들어오는 차량을 판단하지 못했다면 그건 아우디 운전자 잘못입니다.
시야가 제한되고 어두운 지하주차장의 특성상 라이트를 끄고 내려오는 차량과 충돌이라면 정상참작의 여지라도 있겠지만
화면에서 보기에도 번쩍이늘 라이트 빛이 아우디의 후방부를 제대로 비추고있었는데
아우디 운전자는 후방을 직접보고 운전한게 아니라 차량 내부의 모니터만 보고 차량을 후진하고 있었나 봅니다.
그런부분도 생각하시어 보험사에 강하게 어필해 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