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연비는.....
시내에서 막 쏘면 YF보다 안나오기도 하는데
고속에서 정속주행해보면 YF보다 잘나오기도 합니다?!?
좀 양극으로 치우친거같은데 그 이유를 굳이 따지자면
시내에서 막 쏜다는 개념은 SPORT모드 놓고 아무리 못해도 3000rpm까지 땡겨쓰는 경우고
고속에서 에코로 정속주행하면 1750~2000rpm에서 변속되는데
뭔가 YF보다 에코모드가 더 답답한 느낌이에요. 뒤에서 하이빔 많이 맞았음
근데 조금만 밟아도 8~9키로대로 연비 떨어지고 하더라구요. 국도에서.
고속도로에서도 160~180으로 쏘면 연비 10~11정도 나오는 것 같네요.
스포츠 모드에서도 막 잘나간다는걸 기대하기는 2.0 누우엔진에서는 힘듭니다.
제동력 확실히 좋아졌어요. 디스크도 커졌고, 아무래도 타이어 영향도 있겠죠. S1 노블
전자식 편의사양들은 뒤로 하고(물론 좋습니다) 본질을 보면 서스펜션.
통통 튀는 느낌 많이 잡았습니다. 아이포티 느낌 비슷하다고 해야할까요.
다만 140 이상으로 올라갈 경우 YF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불안한게 있습니다.
핸들링 매우 좋습니다. MDPS 확실히 개선된걸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쉐보레의 핸들링이 워낙 좋다보니 아직 그수준까지는 아닌 것 같네요. 민첩하지는 못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