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 지포어 골프백을 샀습니다.
정가 90만원 상당.........
코오롱스포츠 공식사이트 [더카트골프닷컴] 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올해 트래스포터3도 나오고 했으나 2가 더 이뻐서 리미티드라는 말해 구매했죠...
이번에 포르쉐 911를 사면서 풀 캐디백으로는 안들어 갈것 같아 집사람에게 몰래 선물을 줄겸해서 샀습니다.
근데 이놈이 골프채를 넣고 반듯하게 세우면 쓰러집니다.......
이사진은 네임택도 잊어버리고 수리도 안된것을 받아 나오며 찍은거... (골프채 없는 상태는 잘섭니다. ㅎ)
스탠드 다리를 세우면 당연히 세워지겠죠?? 네.. 그건 됩니다만......
스틱으로 세우면 당연히 잘서겠죠.. 잘 섭니다.
보통 골프장에서 백 내리면 반듯하게 세워야 하는데 자빠져서 검정색 표면에 지져분한것들이 너무도 많이 뭍어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잘 세우면....
그런데로 섰는데... 최근들어 잘 스지도 않아요....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포어 매장을 겸사 겸사 구경갔다가 말했더니 가져오라고 해서 몇주후에 가져갔습니다.
-----------------------------------------------
2023년 8월 19일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지포어 매장을 들어가며......... 전에 만나서 말했던 분을 찾아 .. 골프백을 주며....
나 = " 전에 와서 말했던 골프백 가져왔어요 "
근데 처음 말했던것과는 다른 느낌으로 말을 하시네요....
약간 좀 싫어하는 표정으로
매니저급으로 보이는 여성이 = "원래 이럴껄요??? "
나 = " 아~~ 저기 동일한 모델이 있으니 세워볼까요??"
매장에 있는 제품은 나름 좀더 단단한 느낌이로 잘 서있습니다... (우리 가방도 세워봄... 다른 느낌으로 흐불렁)
매니저급 여성 = "일단, 본사에 넣어볼께요... 불편하시다고 하니"
나 = (속으로 ... 당신이 가져봐 보라 했잖아요..... 괜히 일산에서 김포까지 오게 만들고...)
" 네... 해주세요.... 뭐.. 문제없다면... 그냥 이쁘니 쓰죠모.."
매니저급 여성 = 골프백 헤드 커버를 주면서 "이건 빼셔도 됩니다"
나 = "네임택 두개(하나는 사우스케이프 1박한 고객에게만 주는 네임택, 다른 하나는 PRG 회원 네임택) " 빼야 겠죠??
매니저급 여성 = 카운터에서 보관증을 기재하며... " 아니예요.. 그냥 놔두셔도 됩니다." 구분은 되야 하니까요~"
나 = 쫌 찝집하긴했지만 " 알겠습니다. "
그렇게 인수증을 받고 돌아왔습니다.
---------------------------------------------------------------
그런후 1달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일부러 가서 다른 물건 사면서 살짝 들러도 봅니다.
나 = " 아직 결과가 안나왔죠"
매니저급 여성 = 기억을 못합니다. " 네?? ............ "
나 = " 전에 캐디백...." 이러궁 저러궁 말을 하니..
매니저급 여성 = "아...... 네네.. 오래 걸려요.... ㅎㅎㅎ '
나 = " 네에.... 연락주세요..."
----------------------------------------------------------------------------------------
9월 초경
전화로 남성이 연락을 줍니다.
유선상 남성 = 고객님 맡기셨던 골프백 결과가 나왔는데.. 이상이 없다네요...
나 = 그럴리가요... 매장에서 다른 제품과 비교도 해 드렸는데....
유선상 남성 = " 본사 심의 팀에서는 잘 서서 이상없답니다" 스틱도 이상없고 .. 잘선다네요..
나 = (속으로 " 혹시 스탠드 스틱으로 세워지는 걸 말하는건가?? )
" 혹시 바로 세우는 것을 제가 안선다고 말한건데.. 스틱으로 세우는 것을 말하시는 건가요? "
유선상 남성 = " 네......"
나 = " 매장에서 일부러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설명을드렸고... 바로 세우는 것이 문제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유선상 남성 =" 아........ 그런가요? 여기는 그냥 세울때 안슨다는 내용만....."
" 제가 다시 이부분 정정해서 보내보겠습니다..."
나 = " 네네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끊고 기다려 봅니다.
-----------------------------------------------------------------------------------------------------
9월 14일 문자로 연락옴....
지포어 = 이상없다는 문자.........
나 = "네... 그냥 가방이 이쁘니 .... 욕하면서 쓸께요... ㅎㅎㅎㅎ"
그럴거라.. 생각했습니다... 괜히.. 불편하게 다른 제품을 쓰게 했네요... 미안하게... ㅎㅎㅎ ;;;;;;
-----------------------------------------------------------------------------------------------------
9월 23일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찾아갔습니다...
박스에서 꺼냅니다.. 먼지가 엄청 뭍었네요.... 뭐.. 그러려니 합니다... 그런데.....................................
네임택이 안보입니다.....
나 = "네임택이 안보이는데요???
점원 = "원래 없었는데요..." 찾아볼 생각도 하지 않고 바로 말하네요...
나 = "무슨 소리하시느냐....... 분명 있었고... 뺄지 물어보니 저~~~~(지나가는 분) 분이 빼지 말라고 하셔서 안뺐는데...
매니저급으로 보이는 여성 = " 저요? 저는 그런말 한적이 없는데요??? " 만약 그렇다면.. 기록을 했거나... 서랍을 넣었을텐데.....
서랍을 마구 뒤져봅니다.............................. ;;;;;;;; 없다네요....
사장같은 여성이 CCTV 돌려보자.......... 하시네요..... 벌써 한달이 지난 영상이 있을까요????
확... 열받더군요... AS 맡긴것도 수리가 안되서 가져와서는 ...
그나마 우리 물건을 잊어버렸다는것이 용납이 안되더군요..... G랄을 떨까... 하다가... 참으며....
가방 여기저기 다 뒤져보고.. 매장 안쪽 창고같은데도 찾아보더니
매니저급으로 보이는 여성 = " 오늘은 주말이니 평일 문열면 본사에 문의 해보겠답니다...."
저역시도 더이상 말할 기운도 없고 해서.......... 잘 찾아봐 달라고 하며.. 나왔습니다.
2일후.... 유선으로 본사에 물어보니 없다며......
집에는 잘 찾아봤는지 물어보네요.... .............. 미친.......................
그런후 저희는 추석연휴에 유럽을 여행좀 갔다왔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네요..............
어쩌죠????
다 필요없고.... 네임택이나 찾아주세요~!!!!! 구하기 힘든건데........ ;;
일단 저는 지포어 안삽니다......................
자기네들이 명품이라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명품이라면 명품답게 직원들에게도 명품 교육이 필요하리라 보여집니다.
서비스나 고객에 대한 CS 또한 급에 맞게 하셔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제품도 엉망인데............... 귀한 네임택 찾아내라................. 고치지는 못할 망정.... 준건 잊어버리지 말아야지...... ㅡㅡ;;;;;;;
1. 사우스케이프 네임택 (최소 1박에 인당 100만원 이상 들어야하는 패키지로 숙박을 해야만 주는 택)
2. PRG 오너스클럽 회원 네임택(정회원에게 주는 한정판 네임택... 이젠 못 만듬... ㅜㅜ)
#지포어골프백 #지포어골프백불만 #지포어불만 #지포어AS #지포어불량 # 지포어 불량 #지포어 #지포어 품질 #GFORE #G-FORE #지포어 서비스 #G4 골프백 #지포어 골프백 불만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포어 #김포아울렛 지포어
근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져서.... ㅎㅎㅎ
진심은 아니시죠?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