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울러 본인 차라면 어떻게 하시겠는지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2월 벤츠S580 풀욥션 출고
2023년 4월 주행중 엔진에서 심하게 소음 및 울림 발생하여
23년 4월 24일 안양평촌벤츠써비스센타에 입고 후 확인 결과
댐퍼 풀리 볼트 풀림 현상으로 엔진 올 분해 작업 해야 된다는 진단
분해 결과 : 독일 벤츠사 생산 조립 불량으로 연쇄적 고장 발생으로 판단,
크랭크축 손상, 엔진사이드 커버 손상 등 크랭크축 주변 부품 손상으로
안양평촌 써비스 센타에서 벤츠코리아본사 거쳐 독일로 부품 발주
써비스 쎈타에 입고시 차량 주행거리 약 1만5천키로
23년 6월 100여가지 부품 입고 되었으나, 크랭크축 잡아주는 베어링 미 입고로 수리 지연
전화 할때마다 부품 미 입고로 지연중이라고만 함. 베어링 입고 되어야 조립 가능 하다고 함.
어떠한 상황인지? 23년 10월 19일 평촌 써비스쎈타 방문
참 말을 할수 없을정도로 어처구니 없는 장면 목격
엔진은 통째로 분해해서 실내에 보관 하였으나,
차량은 옥상에 바디커버만 씌운채로 6개월간 방치
2억6천대 차량을 우기철 장마때도 그대로 엔진 털거된채로 옥상에 방치된 사실을 알고 항의
안양평촌 써비스쎈타 및 벤츠코리아 본사에 베어링 미 입고 된 사유 및 옥상 방치 강하게 항의
크랭크축 잡아주는 베어링이 없어서 부품이 미 입고 되면 독일 본사에서는 조립을 왜 하는거냐? 항의
하루가 멀다고 안양평촌 써비스쎈타 및 벤츠코리아 본사에 항의 결과 2주만에 23년 11월 7일 베어링 입고
23년 11월 17일 엔진 조립 완료 차량 인수 거부함
부품 지연 사유 확인 결과 : 독일 벤츠 물류정리,가격셋팅,물류시스템변경 등으로 부품 입고 지연이라고함.
왜?
독일벤츠사 조립 불량 ,물류정리,가격셋팅,물류시스템변경 그리고 안양평촌써비스쎈타 부품 발주지연(2개월) 등으로 인한 손해를
고객한테 전가 하려는지? 괘씸하고 어처구니가 없는 상황임.
1월 10일 17일 안양평촌써비스센타에서 판매딜러 모터원,차량 수리효성,벤츠코리아본사 고객지원팀 그리고 차주 회의 실시
회의 결과 이례적인 장기 수리건 이라고 죄송하다고함, 고객의 입장 충분히 이해한다고 함.
하지만 보상에 관해서는 A/S기간 2년 연장뿐. 약 1시간의 이야기. 더 이상 이야기한들 시간만 아까움
1월22일 고객지원팀 연락옴 수요일 벤츠코리아본사 이사님과 회사로 방문 한다고 함.
보상 내용이 무엇이냐? A/S기간 2년 연장 그리고 타이어 1대분.
실망 그자체 회사 방문 거부함. 합당한 보상 마련하라고 함.
고객의 보상 요구사항
4월 24일 입고 된 현재까지 리스료 어떻게 할건지?
올 분해 그리고 6개월간 옥상에 방치된 차량 엔진 쪽 하자시 발생시 어떻게 할건지?
제가 너무 한건가요? 벤츠사가 너무 한가요?
레몬법에는 출고 1년미만, 주행거리2만, 수리기간 3개월이상
수리 차량은 출고 1년 2개월 주행거리 1만5천키로 수리기간 7개월
출고된지 1년 지나서 레몬법에는 대상 아니라고 벤츠사는 보상 해 줄수 없다는 입장.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0031" target="_blank">http://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0031
S데 그렇게 믿고 그렇게 기다리고 그렇게 기대한만큼 실망을안겨준다는거 보통신뢰와 믿음이 떨어지겠어여 그게 별것아니 라고 생각하지만 큰타격입니다
한두푼도 아니니데
아니 떵츠는 머만하면 방치하는걸 익숙한찌
저래놓고 보증기간 끝나다 안된다 부품없다
그런애기 뻔한애기 팔고 나몰라
저래놓고 무슨 보증연장을 하라는거얌
차도 못고치면서 ㅜㅜ
치가 떨린다 서비스센터 보증애기하신분들
멀믿고 나한테 보증있는데 먼소리냐며 소리쳤던분들 저게 보증입니까 그 말되로
전 진짜 땅츠 부셔버리고 싶을듯 저같아도여 ㅡㅡ 저는 떵츠 줘도 안타여
진짜 한국에서 프리니엄 이란게 저는
솔직히 이해도 안되지만여 에쪼에여
1년전에는 앰비언트 빠지고 키 있는데 열림은되나 도어손잡이 들어가는기능 불량
자동차안 키넣고 문닫으면 잠기는 기히한현상 ㅜㅜ
S데 그렇게 믿고 그렇게 기다리고 그렇게 기대한만큼 실망을안겨준다는거 보통신뢰와 믿음이 떨어지겠어여 그게 별것아니 라고 생각하지만 큰타격입니다
한두푼도 아니니데
아니 떵츠는 머만하면 방치하는걸 익숙한찌
저래놓고 보증기간 끝나다 안된다 부품없다
그런애기 뻔한애기 팔고 나몰라
저래놓고 무슨 보증연장을 하라는거얌
차도 못고치면서 ㅜㅜ
치가 떨린다 서비스센터 보증애기하신분들
멀믿고 나한테 보증있는데 먼소리냐며 소리쳤던분들 저게 보증입니까 그 말되로
전 진짜 땅츠 부셔버리고 싶을듯 저같아도여 ㅡㅡ 저는 떵츠 줘도 안타여
진짜 한국에서 프리니엄 이란게 저는
솔직히 이해도 안되지만여 에쪼에여
1년전에는 앰비언트 빠지고 키 있는데 열림은되나 도어손잡이 들어가는기능 불량
자동차안 키넣고 문닫으면 잠기는 기히한현상 ㅜㅜ
>> 이거 열줄 모르죠? ㅎㅎㅎㅎㅎ
사용도 못했는데 월 수백만원씩.
기술도안되면서 일단 다갖다놓고 좋은것처럼 다 하시더니 막상 지네들이 만든거 원인 못찿아 ㅜㅜ
떵츠는 그냥 다른업체 하청에서 받아쓰고 마치 지네가 만든것마냥하는 체인점같은 원리 다른브랜드는 직접 하나하나 직접개발연구하여 그시스템 구축해나가고 발전시키는반면 떵츠는 풀체인지 시기 몆년되서 나오는데 기술도 좋아진것도없고 구형모델 이상코드 진단도 못찿는 역대 개망작라 여겨집니다 ㅜㅜ
9개월째인데 대차는 지금까지 해준거죠?
센터는 ㅎㅅ이 좋던데...
누적수리기간 1달도 초과하셨습니다 그냥 교환 or 환불 둘중에 하나 선택하시면되요
리스차량이라도 가능하고 패널티고객부담도 아니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