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렉서스
혼다
등 일본차가
내구성이 그렇게 뛰어난가요?
고장율도 적고요?
한번 시승해보고 싶네요.
진짜 오래타는지 해서요
캠리
렉서스 es nx
라브4
어코드
Crv는 한번 몰아보고 싶네요.
도요타
렉서스
혼다
등 일본차가
내구성이 그렇게 뛰어난가요?
고장율도 적고요?
한번 시승해보고 싶네요.
진짜 오래타는지 해서요
캠리
렉서스 es nx
라브4
어코드
Crv는 한번 몰아보고 싶네요.
내구성이 그렇게 뛰어난가요?
고장율도 적고요?
한번 시승해보고 싶네요.
진짜 오래타는지 해서요
한번 시승으로 이걸 어떻게 알아요?
잘만들어 그런게 아니고 차량에 최첨단 전자 장치라던가 그런게 없고
엔진 미션이런애들도 성능을 최상으로 뽑아내서 만들지 않아 그래요
그러니깐 막 타고 다녀도 고장이 잘안나 독일차는 성능을딱 끌어오려서 만들다보니
고장이 많고 최첨단 장치들도 많고 ㅎㅎ
내구성이 그렇게 뛰어난가요?
고장율도 적고요?
한번 시승해보고 싶네요.
진짜 오래타는지 해서요
한번 시승으로 이걸 어떻게 알아요?
잘만들어 그런게 아니고 차량에 최첨단 전자 장치라던가 그런게 없고
엔진 미션이런애들도 성능을 최상으로 뽑아내서 만들지 않아 그래요
그러니깐 막 타고 다녀도 고장이 잘안나 독일차는 성능을딱 끌어오려서 만들다보니
고장이 많고 최첨단 장치들도 많고 ㅎㅎ
보배는
일본차를
과하게 포장하면 => 미친넘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친일 쪽바리 매국노
그럴싸하게 말을 만들어 똥차취급하면 => 객관적인 평가
짱께자동차 지리찌 떵츠찌 같은 역대 결함
이 달고 허접한 기술력으로 만든 떵차가 그걸 알리가 없기하쪄 ㅋㅋ
엔진도 이런분야에 속하고
일반이 잘하는게 아날로그인데 디지털로 넘어오면서 그게 안되서 헤메고 있습니다
딱 엔진달린 차까지 입니다
독일 : 100이란 성능에 맞게 100으로 만듦
성능치 100을 넘기면 망가짐
한국 : 100이란 성능을 내기위해 120으로 만듦
성능치 100을 넘어도 버텨줌
일본 : 100이라는 성능이지만 80으로 만듦
성능치 80을 넘기면 망가지기 시작함
대신 80이하일땐 셋중 제일 고장 안남
경험을 못해밨으면 그런경우가 있구나 하고 이해라도 하렴
프리우스 초기모델 타는분이 계신데 일단은 뭐 국산차보다 별일 없이 잘 타는거보고 좋구나 함
최소한의 전자장치로 최대한의 성능을 끌어내는 정도 입니다. 내구성은 딱히..
2009년 이전 연식은 이해가 가지만, 그 이후 연식들은 별로. 제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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