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27195
산업단지는 이게 트레이드마크인건지 그냥 도로 상태가 개판이더군요
반면 공구리 도로로 된곳은 10년을 썻는데도 멀쩡햇다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우리 화물충들 과적이 패시브죠?
공구리 노면은 아스팔트 노면에 비해 양생에 시간이 오래 걸리다보니 도심지에서는 장기간 통행을 막거나 우회시켜가며 설치하는게 난해하기도 하고 나중에 표면이 닳아서 보수할 때 역시 이 긴 양생시간을 다시 들여야하기 때문에 선호되지 않는듯 합니다. 통행량이 부두급으로 조오온나게 많으면 생각보다 그리 수명이 길지도 않습니다.
우리 화물충들 과적이 패시브죠?
과적은 둘째치고 트레일러, 덤프트럭 등 상용차들 중량만 봐도 아스팔트가 못버틸만 하죠.
노면소음 감안하더라도 아스팔트 손상으로 포트홀 밟아서 빡치느니 산업도로는 공구리로 포장해도 면죄부.
양생하는 시간이 걸리고 비싸고 파손되면 보수가 어렵다는것...
0/2000자